픽셀아트 키즈 컬러링북 : 동물원에 놀러 가요! 유튜브보다 재미있는 컬러링북 시리즈 1
픽셀아트보이 지음 / 경향BP / 2020년 7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얼마전에 아이가 돌봄교실에서 네모난 칸에 칸마다 색칠을 해온것을

갖고 오더라구요 이게 뭐지?? 라고 봤었는데 이번에 보니 ㅎㅎ

픽셀아트 키즈 컬러링북이더라구요 ^^

너무나도 신기하고 재미있어보여서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해봤습니다.

유튜브보다 더 재미있는 컬러링북 시리즈 01

픽셀아트 키즈 컬러링북 동물원에놀러가요!

처음에는 아이혼자 해보라고 하다가 점점 가족들이

달라붙기 시작 ㅎㅎ 다같이 모여서 하니깐 하나 완성하는데 시간이

별로 걸리지도 않더라구요 색연필로 해봤는데

다음에는 싸인펜으로 좀더 깔끔하게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막 너가 1번을 칠해라 2번을 칠해라 서로 이야기하면서 재미있게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것 같아요

유튜브보다 더 재미있는 컬러링북 시리즈 01

픽셀아트 키즈 컬러링북 동물원에놀러가요!

외출후에 씻고 집에서 잠깐 했던터라 사자밖에는 완성을 하지 못했어요

다른 귀여운 동물종류들이 많으니 더욱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아이가 처음 픽셀아트 프린트물을 가지고 왔을때 이게 뭐지?했었는데

좀더 관심있게 보고 픽셀아트에 대해서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1호의 경우는 픽셀아트를 접해보지못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네요 ^^

너무나도 재미있는 유튜브보다 더 재미있는 컬러링북 시리즈 01

픽셀아트 키즈 컬러링북 동물원에놀러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