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108 퍼즐 갤러리 : 힙합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퍼즐 갤러리
예림당 편집부 지음 / 예림당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좋아야할지 싫어야할지 코로나덕분에 실내에서 생활할일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하지만 아이들은 심심한 시간을 견뎌내질

못하지 정말 이것저것 많은것을 시도했으나 그게 쉽지가않아요

시도는 창궐했으나 끝은 싸움이나 저의 집안일로 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과

 카카오프렌즈 108 퍼즐 갤러리 : 힙합 라이언 했습니다.

퍼즐은 종류가 다양한데 108개인데 퍼즐크기가 정말 작아요

아이들과 함께 맞추면서 저도 고생꽤나했어요...

특히나... 저 빨간벽돌쪽은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더라구요

뭐가뭔지 그냥 안맞는거 힘으로 밀어넣어서 맞출까...도 생각했어요 ㅎㅎ

다 맞추고나서 완성품을 보니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던

카카오프렌즈 108 퍼즐 갤러리 : 힙합 라이언

 

 

작디작은 요퍼즐녀석들을 한번 맞춰보겠다고

 셋이서 붙어가지고 어찌나

열심히 했더니 생각보다 긴시간이 걸리진않았어요

 머리맞대고 셋이서 수다떨면서해서

즐거움도 컸지만 ^^;;; 퍼즐크기가

 작다보니 아이가 끼우는걸 힘들어하더라구요

끼우다가 살짝~ 어긋나서 흐트러지면,,,

 흠,,흠,, 다시생각해도 화가나려합니다

아이들이 라이언이 선그라스끼고 힙합버전 물씬 풍기니깐

라이언 사춘기왔다고 ㅎㅎㅎ 자기들끼리 이야기하는데 어찌나 웃긴지

카카오프렌즈 108 퍼즐 갤러리 : 힙합 라이언

 

아이들은 퍼즐을 좋아하는데

저는 아이들이 퍼즐을 하는걸 썩 좋아하지않아요

이유는 퍼즐을 다맞춰서 보관을 잘해야되는데

 여기저기 펼쳐놨다가 퍼즐한두개씩

꼭꼭 사라져서 찾지도못하고 난리를 치는일이 대부분이라서요

그런데 카카오프렌즈 108 퍼즐 갤러리 : 힙합 라이언의 경우는

퍼즐을 다 맞추고나서 이렇게 액자처럼 끼우게 설정이 되어있어서

보관 겸 전시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

 카카오프렌즈 108 퍼즐 갤러리 : 힙합 라이언

셋이서 힘을 맞춰서 했는데 2호는 중간에 하다가 나가떨어지고,,,

아무래도 너무 작고 벽돌부분 맞추면서 저랑 1호도 머리싸매고 하다보니

2호한테는 살짝 어려웠나봐요 ㅎㅎ 하지만 끝까지 셋이서 하긴했는데

다 만들고나니 1호가 내가 다했냐는둥 2호도 지지않고 ^^;;

흔한남매 인생샷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