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Start 2 : 힘내라 힘내, 슈래보! Press Start 2
토머스 플린텀 지음, 노은정 옮김 / 제제의숲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게 바로 게임이잖아요~

아마 게임을 하루종일 해도된다하면 한끼정도는 거뜬하게 굶지않을까 ^^;;;

오늘은 그래서 독서 편식이 심한 우리집 친구들을 위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책에 접목시킨

제제의숲에서 출간된 전 세계 아이들이 즐기는 게임동화

힘내라 힘내, 슈래보! 입니다.

 

슈래보는 바로 줄임말이예요.

슈퍼 래빗 보이의 전설~~ ㅎㅎ

실제로 이 게임이있는지는 제가 .. 검색을 해보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책 내용을 보아하니 요새

아이들 좋아하는 게임기의 게임들과 비슷하

구성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독서편식이 좀 있어요 이왕이면 학습만화를

더욱 선호해서..저는 아이들이 독서편식없이

모든책을 다양하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

아이들을 꼬시(?)고자 ㅎㅎ

 힘내라 힘내,슈래보를 함께 읽어봤어요.

전 세계 아이들이 즐기는 게임동화이기 때문에

 더더욱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더라구요

 

전 세계 아이들이 즐기는 게임동화라는 명성답게

힘내라 힘내, 슈래보는 정말 책을 읽는 사람이 게임을 하고 있다고

느낄수있게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첫번째권을 접하지못하고

2번째 이야기로 껑충 뛰어넘어왔지만 전혀 문제되진않았어요

하지만 첫번째이야기도 읽어보고 싶다고 난리네요... ^^;;

게임만 하는 아이가 걱정된다면

독서를 싫어하는 아이가 걱정된다며

아이를 독서의 세계로 인도해줄 책

힘내라 힘내, 슈래보!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