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신태순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항상 생각하고 있어요.. 회사를 다니긴 하지만 이 수입말고

또 다른수입이 있었으면 좋겠다. 남편의 수입에 의존하지않고

나만을 위한 내가 번 수입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않고

아이들도 챙겨야하고 다니는일도 소홀히

할수없으니 딱히 할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하지만,,, 다른것에도 도전하고싶은 열정은 계속 흘러나오고

그런 제 마음을 알았는지 나비의활주로에서 출간된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를 읽어봤어요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를 보면서 응?

이런게 있다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특히나

게으르니깐 유튜브를 시작해야된다 이런게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유튜버가 되고 싶다고 조르는것도 그래선안된다고 했었는데,,,

어떻게든 아이가 좀 알고 느낄수 있게 경험할수있게 해줘야하나 고민을

또 낳아주었던 부분이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또다른 수입을 갖고 싶어하는 저의 욕망을... 해결해줄수있는

부분이 유튜브가 아닐까 다시 또 고민을 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블로그도 열심히 운영하고 체험단도 하고 하면서

블로그지수등을 보면서 왜이럴까 했던 고민에 대한 부분이 많이 나와서

유익했던 책인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정말 게으르거든요 그 게으름에서 수익을 얻었다고 하는

글쓴이의 이야길 이렇게 읽어보니 아.. 이렇구나 평소에 가졌던

생각을 전환을 시켜야겠구나 싶습니다.

너무나도 즐거운 독서였던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