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신기한 사실들 재미있게 읽는 쿨 시리즈 2
닉 브라이언트 지음, 글렌 싱글레톤 그림, 박효진 옮김 / 유아이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 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호주 베스트셀러 1위 시리즈인

재미있게 읽는 쿨시리즈 2탄~!!

10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신기한 사실들을 아이와 함께 읽어봤어요.

아이가 호기심도 많고 궁금한게 정말 많아서 질문이 많은데

100%대답을 해줄수 있는 시기가 지나가고 있어요 ㅠ

질문이 점점 체계적이고 퀄리티가 있어서 ㅎㅎ

요새는 궁금한게 있으면 책에서 찾아보게 하고 있는데 책마다

주제가 다 다르고 과학책이라고 한권연다고 100%모든사실을

다 알수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읽어본

10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신기한 사실들입니다.

 

이게 왜 쿨시리즈인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딱~

쿨하게 신기한 사실들만 알려주고 끝이예요 ㅎㅎ

군더더기가 전혀 없는 책으로 보시면되고 아이들은 오히려 이런류를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설이며 너무 길어지면,,,

잔소리처럼 생각을 하는건지 ^^ 또 아이들의 경우는 딱딱 포인트만 보니깐

왜 호주 베스트셀러 1위 시리즈가 되었는지 알수 있는 책입니다.

아이들 뿐만아니라 저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이런게 정말 사실이라고?

의문을 품게되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한 책입니다.

특히 인상깊었던것 카멜레온의 혀가 긴거는 알고 있었는데

몸보다 두배....나 길다는 사실은 처음알았어요..

카멜레온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살짝 무섭... ^^;;;

10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신기한 사실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