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되었다 : 바른마음 - 똑똑한 초등학교 입학 준비 초등학생이 되었다
이동태 지음, 그림숲 그림 / 키움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올해 초등학교 1학년 입학생들은 입학식이 코로나로 인해서 사라지고

현재 온라인수업으로 1학년 생활을 하고 있잖아요.

우리집 2호는 워킹맘인 엄마덕분이라고 해야할지 때문이라고 해야할지

돌봄교실에서 온라인수업을 들으며 완전하진않지만 학교생활을

나름대로 하고 있어요.

아이가 입학을 하게 되면 잘 적응할까 어떨까 많은 고민이 있는 찰나에

코로나때문에 입학을 못하게 되니, 입학을 못하는것도 고민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똑똑한 초등학교 입학준비

초등학생이 되었다. 바른마음편을 아이와 함께 해봤어요.

 

 

 

 

아이 혼자서도 자신있는 똑똑한 입학 준비 프로그램~

똑똑한 초등학생이 되었다. 바른마음편

입학전 필수교육학습인 이 책은 하루 15분으로

친구들과의 올바른 관계를 형성하고 아이가 자기주도적인 학교생활을

하는데에 크게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특히나 주변맘들등에게 따로 정보를 얻는게 생각보다 쉽지않아요

저같은 워킹맘은 시간내서 다른사람들과의 만남을 함께 하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거의 집, 회사, 집 무한반복이고 주말에는 가족들의 행사등으로

가족과 함께지내다 보니 따로 시간내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1학년이 되는 아이에 대해서 걱정이 그만큼 컸었죠

하지만 초등학생이 되었다. 바른마음편편으로 인해 입

학하는 아이에게 필요한게 이런거구나 알수 있었어요

 

 

 

 

 

 

초등학교 선생님이 쓰신 똑똑한 초등학교 입학 준비 시리즈

초등학생이 되었다. 바른마음편을 제가 읽어봤는데요

국어, 수학, 바른마음, 학교생활 이렇게 총 4가지 버전이 있기 때문에

제 욕심으로는 4가지를 다 해보고 싶더라구요 ^^

이렇다 저렇다 정말 많은 입학에 대한 정보 인터넷으로 얻는게 다 100%

정보가 아닐수도 있거든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아이, 부모가 함께할수 있는 책

똑똑한 초등학교 입학 준비 시리즈 초등학생이 되었다. 바른마음편

함께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