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이 사라진다고? 아이스토리빌 40
노수미 지음, 영민 그림 / 밝은미래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얼마전에 어린이날이었죠? 5월에는 행사가 정말 많아서

가끔 하나쯤은 없어도 되지않나 생각했던 순간들이 많았어요

어린이날때 아이들 선물로 사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이런이야기를 주고 받았어요 과연 어린이날은 몇살까지인가 ㅎㅎ

고등학생까지라는 아이부터해서 초등학교까지만 어린이이다

라고 하는 아이들과의 대화가 정말 웃기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오늘은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다새쓰(다시 새롭게 쓰는) 방정환 문학 공모전 우수상!

밝은미래 어린이날이 사라진다고? 입니다.

검은망토의 어린이날을 없애주라는 미션을 받은 엑스단의 대장 킹엑스

실제로 어린이날을 없애기 위해서 많은 일을 벌이는데요

어린이날을 없애자는 뉴스보도 발표도있구요

무엇보다 어린이날이 힘들었던 어른들이

어린이날이 없어지는것에 동의를 한다는

은찬이와 은지는 이해를 할수없었죠 무엇보다

어린이 슈퍼 영웅인 은지는 윈디걸로서 활동을

하지못하게 된것도 결국은 어른들에 의해서였죠.

은찬이와 은지는 어린이날이 없어지는것이 바로

킹엑스의 활약때문인것을 알고 어린이날을

살리려고 킹엑스의 본부에 갑니다.

과연 은찬이와 은지는 어린이날을 지켜낼수 있을까요??

밝은미래 어린이날이 사라진다고?

어린이날이 사라진다고 하니, 아이들의 반응이 정말 열정적이었어요

그럴수없다며 ^^ 아무래도 어린이날은 아이들을 위한 날이다보니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들에게 정말 후한날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없어져서는 안되는 날이 분명한가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