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게임 - 고래가 숨쉬는 도서관 2020 여름방학 추천 도서 신나는 새싹 136
조시온 지음, 임미란 그림 / 씨드북(주)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화를 잘내는법, 화가 에너지가 되고 그런 부분을 게임처럼 재미나게

그려진 책이 바로 씨드북 신나는새싹 136 앵거게임인것 같아요

아이들이 화를 내거나 할때 그런부분이 썩 좋지는 않다.

친구관계, 가족관계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이야길 한다 한들

알수가없겠죠? 왜냐하면 다 큰 어른인 엄마도 화를 툭하면 내니깐요

핸드폰게임하듯이 열심히 읽다보면 화는 이런것이고

화를 어떻게 다스려야하는지 알수있는 책 씨드북 신나는새싹 136 앵거게임입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에 접목시킨부분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요즘 사춘기에 접어들어서 짜증과 화가 많이 늘어난 아이와 함께

읽기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어른도 컨트롤 하기가 힘든 화를

아이가 컨트롤하는게 쉽지는않겠지만 어릴때부터 화를 다스리는법을

잘 배우고 익힌다면 어른이 되어서도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아이와 함께 읽기 좋은책 어른도 함께 읽어야하는 책

씨드북 신나는새싹 136 앵거게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