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반 다빈치 우리 반 시리즈 1
차유진 지음, 정용환 그림 / 리틀씨앤톡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하면 천재화가로 정말 유명하죠?

교과서등에도 레오나르도

다빈치등의 작품등이 많이 실려있고

무엇보다 모나리자의 그림이 정말

유명해서 다들 잘알고 있는데요

정말 유명한 화가의 이야기가 실려있어요

그 천재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생전의 작품이 너무나도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다시 환생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리틀씨앤톡 우리반 다빈치 소개합니다.

이탈리아출생이었던 다빈치가 대한민국에서 오다빈으로

다시 환생을 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생전에 가장 아쉬웠던 작품이 바로~ 모나리자라고 하네요?

눈썹이 없는 모나리자의 그림가지고 정말 말들이 많잖아요

진짜 이렇게 한거다. 눈썹을 깜빡하고 안그린거다등

정말 궁금했었는데 그런 부분을 소재로

연결해서 나오니깐 더더욱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미술을 좋아하거나 미술에 꿈이 있는 친구들이 보면 더더욱 도움이되는

우리반 다빈치 미술기법과 작품을 소개되어있어요 ^^

요새는 유튜브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는데 얼마전까지만해도

웹툰작가가 꿈이었던 아이라서 열심히 독서를 했어요

아이들의 꿈은 수시로 바뀌니깐요 ^^

레오나르도 다빈치로 평소에 전시관등을 많이 다니지못했는데

꼭 미술작품 전시관을 다녀온것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나는 작품들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

그리고 아이가 환생등에 참으로 궁금해했는데 레오나르도다빈치의 환생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본인도 다음생이 궁금하다네요..

응?? 지금생부터 일단 열심히 살자 ^^!!!

리틀씨앤톡 우리반다빈치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