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아이들에게 참 인기있고 재미있다고 소문난

길벗스쿨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5권,6권이 같이 출시가 되었죠?

저희집에는 따로 구비되어있지는 않았는데 아이가 학교에서

친구들꺼 빌려보고 하더니 전천장에 대해서 잘알고 있더라구요

전천당은 그날의 행운의 동전을 가진

 사람에게 딱 맞는 과자를 파는 가게예요.

아무에게도 보이지않고 꼭 그날 뽑힌 년도와 금액이 맞는 동전을

가진 사람만 찾을수 있는 가게이기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와 신비로운 가게라니

쏙 빠질수밖에 없는 책인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입니다.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의 주인이죠?

베니코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마스크를 쓰고 있죠~

감기에 걸린겁니다 여러분 ^^;; 마스크에 하도 시달렸더니

혹시? 라고 살짝 의심해보았네요 어서 하루 빨리 기존의 일상으로

돌아가게 되길 바래봅니다.

베니코가 감기의 영향인지 계속 실수를 하게 됩니다.

키가 커지는것이 소원이었던 가이토에게 마음이 큰 사람을

만들어주는 과자를 주고 귀여워지고 싶은 개 존은 귀여워지겐 되었지만

존의 주인 하야토와는 사이가 벌어져서 전천당의 과자의

힘을 버리고 주인과 다시 사이가 좋아지게 되지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권을 함께 하고 있는데요

이상한게 아니고 소원을 이루어주는 과자였던거였어요

과자를 먹으면 원하는 소원을 이룰수 있지만

그 소원을 이룬뒤의 행복, 불행 등등은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는거였어요. 저천당의 이상한 과자는 소원만 이루어줄뿐

그이후에 일어나는 일들은 모두 과자를 먹은 사람의 책임이었던것 같아요

저는 6권부터 전천당을 알게되어서,, 너무나도 궁금해지더라구요

1권부터 6권까지 쭈욱 읽어보려고 합니다.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6 저에게 그 특별한 동전이

보인다면 저는 전천당에서 어떤 과자를 요구하게될지

한번쯤 생각을 하게 되네요 ^^

 

그동안 표지를 보고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6

주인인 베니코의 인상이 좀 무섭다고 생각했었는데

전천당의 과자들의 힘을 알게 된순간

베니코의 이상이 신비로워보이네요?

아들의 소원은 가족들이 다같이 지금처럼 행복하게

평생 함께 지내는거라는데.. 동전이 안보이는것 같아요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의 7권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