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기차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51
우시쿠보 료타 지음, 고향옥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주니어 RHK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51권

원숭이 기차를 아이와 함께 읽어봤어요.

저는 수학동화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유쾌하고 재미있는 책이라서

아이랑 읽으면서 엄청 깔깔 웃음이

떠나질않았어요 자세히 보면

군데군데 유머적인 요소가 많더라구요

원숭이 기차는 표값이 바나나 1개입니다.

그래서 칸마다 다른 동물들이 가득한데요 동물들

손에 바나나가 하나씩 들려있는거 보면 너무나도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칸마다 동물들의 종류를 달리해서 그들의 특징을

잘 표현해낸 책이라서 아이와 함께

 동물종류등을 함께이야기해볼수도 있고

1칸부터 10칸까지 숫자공부도 할수있구요

동물들이 들고있는 바나나개수로

 숫자를 세어보기도 할수있어서

수학동화겸 관찰동화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내용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세세하게 뜯어서 책을 보다보면

숨겨진 재미가 많이 있더라구요

특히나 동물들의 이름보다는 특징을

설명해서 2호칸은 뿔, 뿔, 뿔 이런식으로

표현이 되어있어요 ^^ 참으로

 유쾌함면서 어떤 동물일까 궁금하기도하고

또 뿔있는 동물을 한종류가 아닌

다양한 종류로 채워놔서 어떤 동물일까

알아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원숭이 기차만 있는줄알았는데 책이 끝날 무렵

아기곰 기차도 출발준비를 해요

원숭이기차는 바나나가 표값이었죠

아기곰 기차는 표값으로

무엇을 요구할까 하고 봤더니

사과네요 ^^

그런데 이를 어쩌죠?

펭귄친구들은.. 바나나를 들고 있어요

바나나로 탈수 있을지...궁금해요

ㅎ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운 동물친구들과

숫자를 함께 알아갈수 있는 채

원숭이 기차 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