뿐뿐 캐릭터 도감 : 전염병 뿐뿐 캐릭터 도감
이토 미쓰루 그림, 정인영 옮김, 오카다 하루에 외 감수 / 다산어린이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어제 제가 뿐뿐캐릭터도감 인체편을 포스팅 했었어요~

인체편도 참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아이와 함께 우리의 몸 탐험을

정말 재미있게 했었어요

이번에는 지금 우리가 코로나때문에 정말 난리가 아니잖아요

그래서 전염병에 대한 관심도가 정말 높아져 있어가지고,,

아이들도 어린이집이나 학교에서 코로나 코로나 하니깐

물어보길래 이번에 뿐뿐캐릭터도감 전염병과 함께 전염병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기로 했어요 ^^

뿐뿐캐릭터도감 전염병편에는 힘찬이, 나음이 지킴이 박사와 함께 떠나는 전염병여행

뿐뿐캐릭터도감의 가장 큰 특징이 귀여운 캐릭터잖아요

인체편에는 몸속의 장기등등이 실사가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잡기가 편했을것 같은데

이 전염병같은경우에는 우리가 눈으로 보기가 힘든 바이러스등이라서 과연,,

어떤 캐릭터로 표현을 했을까 궁금해지더라구요 ^^

하지만 역시~ 귀여워요!!

아이들을 위해서 읽었던 뿐뿐캐릭터도감 전염병 편이었는데

제가 알고 있는 전염병보다 모르고 있던 전염병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한번씩 걸렸던 독감등은 잘알고 있었지만,,

그외에도 기침, 재채기등으로 옮겨지는 전염병의 수가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겨울에는 마스크등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신경을 써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전염병은 위험한것이라며,,, 토끼에게 책을 보여주고..있..

딸아, 너가 봐야하는거야, 토끼는 전염병 안걸려 ^^


다산어린이 뿐뿐 캐릭터 도감 전염병 편입니다.

모쪼록 코로나,,, 어서 사라지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