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의학 교실 - 삐뽀삐뽀 의사 선생님, 알려주세요!
디트리히 그뢰네마이어 지음, 마르티나 타이센 그림, 유영미 옮김, 한석주 감수 / 생각의날개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비상구예요. 하루가 멀다하고 여기가 아파요 저기가 아파요 무슨 배틀하는것마냥

아픈곳이 참으로 많은 우리집 오누이. 그러면서 질문도 같이 많아져요 여기는 왜 아픈건지,,

여기는 또 왜이러는건지 아픈만큼 궁금한게 많은 우리집 오누이를 위한 책이!! 드디어!!!

생각의날개 출판사의 어린이의학교실 입니다. 정말 이런책 왜 안나오나 궁금했어요~!!!

의사도 아니고 아이들이 아픈곳을 내내 다 하나부터 열까지 설명해주기는 어렵고,,,

나도 내가 아픈곳이 왜 아픈지 모르는데 ㅎㅎ 어찌 다 알려주겠어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나의 구세주~

어린이의학교실을 소개합니다 ^^!! 삐뽀삐뽀 의사선생님,알려주세요!!

인체에 관련된 백과사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책 어린이 의학교실이예요

삐뽀삐뽀 의사 선생님, 알려주세요!!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것처럼 인체를 구석구석 설명을 해주고 있는데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치아를 설명해주면서 칫솔질등을 알려주는데 그냥 이렇게 저렇게 설명으로

알려주는 방식이 아니고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면서 설명이 되어서 아이에게 책도 읽어줄수있고

지식도 함께 나누기에 적합한 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중간중간 퀴즈톡톡! 건강상식톡톡!등으로 좀더 자세하게 인체에 대해서 알수있고,

내가 방금 본 인체에 대한 내용을 다시한번 상기시킬수있도록 도와주니깐

아이와 어린이의학교실을 열심히 읽었을뿐인데 인체에 대해서 많은부분을 알게 되더라구요

특히나 이런부분이 아픈거고~ 이렇게 아플수있다 이런내용 있으니 잔소리가 줄어드는 가장큰 장점이 있는 책!!

그리고 우리 생활속에서 꼭 필요한 건강상식을 알려주고

우리몸에 대한 각종 응급처치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기에~

온가족이 함께 읽는 건강책!!

삐뽀삐뽀 의사 선생님, 알려주세요!  어린이의학교실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