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승부사들 - 해결법을 아는 순간, 마법같은 수익률이 나타난다!
정충진 지음 / 길벗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경매! 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많은분들이 경매를 도전하기보다는 종종 집이나 건물이 경매로 넘어가서 어떻게 해야하나

이런 지인들의 소식을 들으신분들 계시죠? 그래서 그런지 경매! 하면 썩 유쾌한 단어는 아니었어요

 주택에서 거주한지 3년이 되어가는데요 마당이 좀 넓다보니 이것저것

상추나 깻잎 고추 이런건 기본이고 블루베리, 토마토등을 심어서

아이가 하원길에수확하는 기쁨등을 알기 시작하니깐..

조그마한 땅에 여러가지 나무를 심어서 좀 가꿔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가지고 있는 자본금은 없고~ 집을 유지하기도 벅차니!! 경매에 눈길이 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읽어보기 시작한 경매준비단계의 첫번째 책!!

길벗출판사의 경매승부사들 입니다.


길벗출판사의 경매승부사들을 정독하고나서 기억에 남았던것은

본인이 정해놓은 목표를 달성하면 경매를 떠나서 행복한 부자가 되길 바라는 글귀가 참으로 좋더라구요

돈돈 돈도 좋지만 어느수준이되면 내려놓을줄도 아는게 좋겠지요?

경매라는것이 조금이라도 싸게 본인이 원하는 땅, 건물, 집을 갖기 위한 방법중에 하나의 방법이잖아요

그런데 끊임없이 경매만 쳐다보고 돈을 위해서 얽매여있다면 그것은 투기가 되고,,

 

돈의 노예가 되는게 아닐까요?

제가본 길벗출판사의 경매승부사들은 저처럼 완전 경매 초보자가 읽기에는 수준이 좀 있더라구요

 

경매에 한두번정도 도전을 해보면서 낙찰이 되지않아서 조금 좌절하신분들?

이 읽으면 도움이 많이 될 책들인것 같은데 제가... 경매자체를 아예 모르는 상황에서 읽다보니

아~~ 이런것은 이렇구나!! 도움되는 부분도 있었으나 후반부로 넘어가면 갈수록 도통 이해가 안되면서~~ㅎㅎ

경매를 조금 공부하신분들이 보기에는 정말 좋은 알짜 정보가 많이 있더라구요 ^^



경매에 얽힌 현란한 무용담부터 시작해서 사연없는 낙찰이야기들이 없을리가 없겠지요?

경매승부사들은 쓸데없는 기름기를 쏙 빼고 담백한 이야기들로 채워져있기에

독자가 필요한 정보를 받아들이는데 문제가 없게끔 구성이 잘되어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