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벼락 초등한자 300 2권 - 급수 한자 7급Ⅱ 대비 똥벼락 초등한자 2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비상구예요. 한동안 학습만화를 좋아라하길래 한자를 주제로 한 학습만화를 접하면서
아이가 단어이야기하면서 이거는 어떤한자로 조합되어있네,, 엄청 즐기더라구요~
잡았다 요놈!!
지금 관심을 가지고 있을때 한방에 훅!!
1호마음에 한자새기기를 해보고 싶었어요~ 읽는것만 알고있는것보다는
엄마욕심이 또~~ 욕심을 너무 내면 안되는데,,,
어쩔수가없네요 ㅠ_ㅠ 미안하다 1호야~ 
쓰는것을 위주로 해주고 싶었어요~ 어차피..
한자의 경우는 한번에 다 외운다고해서 영원히 기억으로 가져갈수없는..
참으로 힘든녀석임을 제가 잘 알기 때문입니다~

한자교재를 선택함에 대해 끊임없는 고민이.. 1호는 꾸준함은 별로 없어요,, 왜그러는거냐?

정말 좋아하는건 자리에 앉아서 노트북 보기인데요 이것도

중간중간 움직임이 아주 과하고~~ 중간중간 간식도 찾아먹고 ㅎㅎ

그러니 앉아서 글자를 쓰거나 한자를 쓰라그러면 오리입으로 변한답니다

왜이렇게 쓰기를 힘들어하는지...

그래서 제 고민의 끝에 '똥벼락 초등한자 300'을 선택하기로 했어요

어린이집에서 8급은 연습을 해서 취득한터라서,, 8급부터 다시 하려다가..

아마 다 잊어먹었을것 같지만 그래도 앞으로 한걸음

더 나가보고자 7급 Ⅱ편을 선택했답니다

똥벼락 초등한자 300의 2권이 7급 Ⅱ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했어요

하루 2글자 25일이면 완성가능한 똥벼락 초등한자!!

적는양이 많지않아서 아이가 그냥 심심풀이(?)로 접해주길 바라며

일단 적어야 할 양이 많다싶으면.. 거부모드

들어가기때문에 똥벼락 초등한자 300 7급 Ⅱ편으로

이번에 아이의 진득한 순간을 단 10분이라도 잡아보기위해 노력했어요

10분이 어느순간은 20분이 되고 또 시간이 지나면 30분이 되지않겠어요?

모쪼록 한자를 즐겁게 즐겨주길 바라며~


왜 똥벼락 초등한자 300인지 이제 아셨을까요??

책내용이 절반이 똥...으로 관련되어있어요

첨에 저도 이게 뭐야?? 했었는데 1호는 너무 좋아하...

왜 똥이야기를 좋아하는것이냐~~

중간중간 웃을 시간이 있어서 인지 10분도 금방 후다다닥 ^^

하지만,,왜 이런 똥이야기가 재미있는것인지...

세대차이나는 엄마는 이해못하고 있어요 ㅎㅎ

일단 흥미는 있어보이는 표정이죠? 8급을 할때는 어린이집에서 선생님이 알아서~ 끊임없이..

반복 또 반복을 해주셔서 아이가 공부를 했던것 같은데

그때도 선생님이 내준 숙제를 하기 싫다고 운날이 많았었어요..

하지만 세상에서 선생님말은 꼭 들어야한다는 1호..

그래서 울면서 꼬박꼬박 하고 갔던기억이 새록새록~

하지만 똥벼락 초등한자 300 2권 7급 Ⅱ편은

양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라서 아이가 웃으면서 접근을 해서 절반은 성공한게 아닌가~~


 한자 한자 써나가는 1호의 모습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똥예문으로 공부하는 한자 교재 똥벼락 초등한자 300 2권

7급 Ⅱ편입니다.

똥벼락 초등한자 300은

8급/7급 Ⅱ/7급/6급Ⅱ/6급 급수한자가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똥과 관련된 예문과 그림으로 빠른 이해와 쉬운암기가 가능하죠 ^^

참으로 위트있는 문항들이 많습니다~

획순을 잘알아야 한자를 쓰기가 편한데요~ 한자획순을 크고,

이해하기쉽게 실어져있어서 아이와 함께 획순익히기에도 도움이 됐어요


똥벼락 초등한자 300 2권 7급 Ⅱ편입니다. 한장한장 하루에 딱 2글자를

정복하고나면 이렇게 똥~스티커를 딱 붙일수있어요

알록달록 똥도 계속 보니 귀염상(?)이네요!!
아이가 한자를 거부하지않고 즐겁게 받아들일수있는데

일등공신인 똥벼락 초등한자 200 2권 7급 Ⅱ편~

7급 Ⅱ편도 열심히 해서 다음에는 7급으로도 만나고 싶어요





큼지막한 글자와 그림, 그리고 컬러풀한 색상으로 아이의 시선을 이끌어주는
똥벼락 초등한자 300
유머러스한 멘트들로 한자를 즐겁게 느끼게해주는
똥벼락 초등한자 300
획순의 어려움을 해소해주는
똥벼락 초등한자 300
앞으로 나와 내 아이의 한자공부에 함께할
똥벼락 초등한자 300

잘부탁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