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고시마 - 이부스키, 야쿠시마, 2018~2019 최신판 ㅣ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1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따뜻한 햇살에 여유롭게 해산물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사람들로 꽉 찬 해수욕장의 부산함을 피해 나만의 해수욕을 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겨울 바닷가 온천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일본의 나폴리 "가고시마"를 추천합니다~!!

가고시마 여행에는 해시태그 "가고시마"가 필수이지요~! 꼭 필요한 여행정보에서 가고시마에 가는 방법, 가고시마 곳곳의 볼거리와 먹거리, 가고시마 근교에 대한 내용까지 알차게 들어있어요.

도쿄 보다 서울에서 가고시마까지의 거리가 더 가까운데 저가항공이 취항하여 항공료도 저렴해졌으니 편하게 여행지로 결정해도 될 것 같아요. 가고시마 물가가 나와있으니 여행 경비를 짤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주중과 주말,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요금 차이가 난다니 여행 스타일과 여건에 따라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작은 도시라며 1박 2일이면 충분할 것 같지만, 자전거 여행을 원한다면 2박 3일을, 오랜 시간 온천 여행하며 구석구석 돌아보고 보고 싶다면 5박 6일을 추천해요.

가고시마 여행은 중앙역과 덴몬칸입니다. 중앙역에서 덴몬칸까지 걸어서 20~30분 밖에 안 걸리니 도보로 시내구경이 가능하답니다.
책에는 중앙역 상세지도가 포함되어 있으니 복잡해 보인다고 걱정마세요.

중앙역 건너편에는 포장마차들이 모여있는 야타이촌이 있어요. 입장순서와 메뉴소개, 인기메뉴까지 알려주시니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제가 길거리 음식을 참 좋아하거든요.

작가님이 음식점과 카페를 직접 가서 먹어보고 사진도 찍어 오셨다는데, 음식 사진이 가득해서 식당 선택에 도움이 되네요.

가고시마 근교에는 온천수가 솟아나 해변에서 모래찜질을 할 수 있는 이부스키가 있어요. 해변에서 따뜻한 모래를 덥고 있으면 색다른 기분이 들 것 같아요.

원령공주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신비한 숲인 '모노노케히메노모리'는 가고시마 근교 야쿠시마에 있어요. 1,000m 이상의 산으로 이루어져 등산객이 대부분입니다. 전 여러 여행지들 중에서 야쿠시마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인 '센피로노타키'에 가보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