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토크 - 2018~2019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1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약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은 블라디보스토크 입니다. 가까운만큼 비행기표도 저렴하고 주변에서도 다녀온 사람이 늘고 있더라구요. 여행 사진을 보니 저도 가고 싶은 마음이 샘솟아서 여행책을 찾아봤습니다.



해시태그 트래블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아보았는데요,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시작으로 세부내용이 자세히 담겨 있습니다.



볼거리, 먹거리, 잘 곳 등 정보가 꼼꼼하게 잘 담겨 있어요. 



블라디보스토크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면서 항공권에서부터 여행 비용도 저렴하여 해외 관광객이 늘고 있다고 해요. 책에는 항공권, 숙박비, 한 끼 식사 및 교통비가 적혀있어서 예산을 세울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행 기간에 따른 추천 일정도 들어 있어요. 계획 세우느라 진이 빠지는 저같은 타입의 사람에게 딱 필요한 부분이에요. 



여행을 가면 기념품을 사오는데 무엇을 살지 늘 고민이었어요. 블라디보스토크만의 특별한 선물들을 알려주시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여행 책 답게 여행할 때 보기 편한 지도가 들어 있습니다. 지도에 사진이 있어서 찾아가기 쉬울 것 같네요.



블라디보스토크만의 독특한 커피와 카페에 대해 별책부록처럼 소개되어 있어요. 저도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카페에서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이런 테마 정보가 매우 유용하네요!



여행에 필요한 러시아어도 적혀있네요. 한글로 된 발음을 따라 읽어 보시고 급하면 러시아어를 보여주세요.


블라비보스토크 여행팁도 주네요. 

- 관광객이 많아지고 경제가 좋아지기에 치안 상태가 나쁘지 않답니다. 

- 정치이야기나 푸틴에 대한 이야기는 삼가시고, 여자와 노인, 아이들이 문을 열 때 도와주세요.

- 밤 9시 이전에 숙소로 돌아가시고, 출금은 한번에 넉넉히! 물은 사 드세요.


책을 다 읽고 보니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 가실 때엔 

해시태그 트래블의 블라디보스토크 한권이면 여행준비 끗 일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