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연애의 기록 with 해그늘 컬러링북 - 해그늘이 그린 다꾸 컬러링북
해그늘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썸과 연애를 기록하는 방법 중 하나는 일기를 쓰는 것이다. 무엇을 먹었는지, 어딜 갔는지, 언제 여행 갔는지 등 두근두근하고 설레었던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 다이어리를 사고 영수증을 붙이고 팸플릿도 모아 다이어리를 꾸민다. 그렇게 꾸민 다이어리는 아기자기해서 언제 봐도 사랑이 묻어난다. 그런데 다이어리를 예쁘게 꾸밀 재간이 없다면 다꾸 컬러링북은 어떨까. 일러스트레이터 해그늘 작가가 그린 다꾸 컬러링북 <우리 연애의 기록 with 해그늘 컬러링북>에는 데이트의 즐거웠던 순간들이 그려져있다. 풋풋하고 싱그러웠던 순간, 반짝반짝 빛나던 순간, 달콤하고 재밌던 순간, 덥고 춥고 따스하고 시렸던 순간들이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그림으로 채워져있다. 미남미녀 그림이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일러스트였다.



페이지를 넘기다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바다 데이트를 골라 채색했다. 해그늘 작가는 책 앞부분에 색연필로 채색하는 방법을 설명하지만, 굳이 하나의 도구로 색을 채울 필요는 없다. 나는 마카를 선택했고 바다 내음 솔솔 나는 파란색과 보라색을 중심으로 컬러링 했다. 나만의 색상으로 스케치를 채웠더니 작가님의 완성작과 같은 듯 다른 내 작품이 되었다. 색을 선택하고 채색하면서 내가 했던 여름 데이트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기기도 했다. 귀여운 그림을 감상하며 즐거웠고, 나의 연애를 추억하고 색을 채우며 힐링할 수 있었다. 

연인과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께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