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된 아이돌 1
초연 지음 / 고즈넉이엔티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주 오랜만에 로맨스 소설을 읽었어요. 웹 소설로 먼저 출시되어 네이버 시리즈에서 로맨스 분야 2위까지 올랐던 작품으로 초연 작가의 <아빠가 된 아이돌>이라는 장편소설이에요. 2권이나 되는 분량이지만 로맨스 소설이라 그런지 잘 넘어가더라고요. 아기자기하게 예쁜 표지처럼 신나게 읽혔어요.

<아빠가 된 아이돌>은 후천성 무정자증을 진단받은 K-POP 인기 아이돌과 그의 정자를 기증받아 임신을 한 골드미스 변호사의 로맨스에요. 아이는 원하지만 결혼은 싫었던 여 변호사 서유채에게 자신이 아이의 아빠라며 인기 아이돌 리더 강이현이 찾아와요. 결혼을 거부하는 유채가 어떻게 마음을 열고 이현이와 함께 가정을 꾸리게 되는지, 이현이는 어쩌다 정자를 기증했는지 등 책 소개를 읽고 궁금했던 부분을 하나씩 책에서 알게 되지요.

처음 만났는데 갑자기 엄마와 아빠가 될 수 있나요, 둘이 마음을 열어 서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데 시간이 걸린 만큼 주변의 지지를 받는 데에도 시간이 걸리지요. 가족, 동료, 팬들의 응원을 받기까지 험난한 시간을 보내요. 그러나 그 과정에서 이현과 유채는 서로를 알아가고 서로를 보듬어주고 서로를 더욱 신뢰하게 됩니다. 사랑을 토대로 한 전우애가 부부를 하나로 묶어준다는 걸 확인하는 부분이었어요.

이 소설은 로맨스 소설이지만 로맨스만 담긴 건 아니었어요. 주인공이 어릴 때 받은 상처를 극복하는 과정, 동료와 갈등을 극복하는 과정, 힘들어도 가족이기에 끝까지 믿어주는 모습 등 따뜻함이 로맨스를 만나 잘 어우러졌어요. 읽는 내내 마음이 흐뭇해지는 이야기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