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 - 김민기가 생각하는 오래 사랑하는 법
김민기 지음 / 팩토리나인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달하다. 표지부터 내용까지 달달함이 깊이 베여있다. 핑크빛 러브스토리가 예상되는 이 책의 저자는 개그맨 김민기이다. 개그맨 홍윤화와 8년을 연애하고 최근에 결혼한 사랑꾼이기도 하다. 내가 두 사람의 연애를 알게 된 것은 웃찾사 <콩닥콩닥 민기쌤> NG 영상을 통해서였다. 민기쌤을 짝사랑하는 아이 역할로 나온 홍윤화가 대사를 까먹자 "오빠가 잘못했다고 해"라고 했는데 김민기가 사랑스럽게 홍윤화를 쳐다보다가 관객을 향해 "네, 제가 대사를 까먹었습니다"라고 말했고 사랑꾼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홍윤화나 여자친구의 잘못을 덮어주는 김민기의 모습이 보기 좋아 나도 여러 번 보고 이들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는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 계기부터 서로를 알아가고 노력하는 모습 그리고 서로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가 꽉꽉 들어있다.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다가도 서로를 신경 쓰고 배려하는 상대방의 마음이 고마워 더욱 진심으로 사랑하고 표현하는 모습을 보면 의심이 사라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꽁냥꽁냥한 사랑스러움이 나에게도 전해져 신랑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어진다. 

저자는 여자친구와 싸우고 마음이 차가질 때 둘이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본다고 한다. 그러면 잠시 소홀해진 애틋한 감정이 되살아난다고 한다. 나는 이제 신랑과 싸우면 이 책을 읽어야겠다. 화해하기 싫은 마음을 잠재울 "애정"이 솔솔 불어올 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