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위 카마수트라 2 - 가고싶어···끝까지!!
김민조(민조킹)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빨간 비디오를 아시나요? 제가 어렸을 땐 야한 영상이 담긴 비디오를 빨간 비디오라고 불렀지요.(앗, 나이가 들통나는 건가요!?) 부모님이 안 계실 때 몰래 봤던 빨간 비디오, 이젠 당당하게 볼 수 있는 나이가 되었어요. 그렇다고 신랑과 함께 보고 싶진 않은데요, 적당히 야해서 같이 봐도 무방한 성인만화가 있네요.



살짝 보면 영락없는 빨간 비디오입니다.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겉표지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네요. 19금이니까 성인인증을 받은 분들만 읽어주세요~ 



<쉘 위 카마수트라>는 벌써 3편까지 나온 시리즈이지만 에피소드 형식이라 어느 편을 먼저 봐도 무방하답니다. 카마수트라 자세만 나온 줄 알았는데 섹스에 대한 에피소드가 재미있게 그려져 있어요. 이 에피소드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어 아쉬운 책,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가 한꺼번에 담긴 책,
신혼부부인 저희도 재밌게 보고 사랑을 나누었어요>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