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팝 아트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6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이 되는 힐링 책을 받았다. 그동안 컬러링북, 종이접기 책, 드로잉북, 스티커북 등 다양한 책으로 스트레스를 풀곤 했는데 스티커 아트북은 처음이다. 동물, 네이쳐, 명화 등 여러 종류의 스티커아트북이 싸이프레스에서 이미 출간되었고 팝아트편이 새롭게 나왔다. 스티커 아트북은 팝아트 그림이 그려진 책과 부록인 스티커 책이 나뉘어져 있어 사용하는데 편리하다. 

이 책에 담긴 팝아트 그림들이다. 완성하면 한장씩 뜯어서 벽에 붙여놓으려고 한다. 휑한 벽을 멋지게 장식해 줄 첫 작품으로 파란하늘이 배경인 5번의 "헬 앤드 루이스"를 선택했다.


부록책에서 "헬 앤드 루이스"편을 펼치면 이 스티커들로는 완성된 그림을 상상할 수 없을만큼 쪼개져 있다. 하지만 걱정마시라. 그림에 적힌 숫자의 스티커를 찾아 칸에 맞게 붙이다보면 팝아트 작품이 나온다. 다만, 스티커가 매우 작은 것도 있으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신랑이 잠든 사이 혼자 조심히 붙이다보니 어느새 얼굴이 완성되었다. 그림이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고, 고도의 집중력과 기억력으로 스티커를 붙이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지게 된다. 

머리를 식힐 시간이 필요하신 분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적극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