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져온 책은 , 1박 2일 입니다. 일요일 예능프로 제목과 똑같죠 ? ㅎㅎㅎ 1박 2일 제작팀에서 책을 만들었습니다 ! !

몇년간 1박 2일 촬영을 다니고 조사를 하시면서 느끼고 본 정보들을 책 한권에 담은 책이에요 ^^ 실용성도 높을것같고 ... 값비싼

해외여행보다는 , 국내여행이 오히려 더 각광받는요즘에 딱 ! ! ! 좋을만한 책입니다.

더군다나 봄이고하니 더더욱 좋다는건 말해봐야 입아프죠 +_ + ?ㅎㅎㅎㅎㅎㅎ

(근데 한가지 좀 그런게 .. 1박 2일 프로 제목과 너무 똑같이 책을 만들어서 ... ; - ; 뭔가 검색이라던가 구매라던가할때 좀

다른 제목이었다면 쉽고 획기적인 느낌이들었을텐데 .. 하는 아쉬움이 들더군요^^ㅎㅎㅎㅎㅎㅎ )

그래도 한눈에 멀리서 봐도 알아볼수있는 저 1박 2일 문구와 색들 ! ! !

몇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여행책을 공개합니다.

봄 여행을 슬슬 다닐 시기가 왔으니 .. 봄을 딱 ! ! ! 펼쳐들었어요 ^^ ㅎㅎㅎ

일단 사계절로 구분되어있구요 , 사계절에 걸맞는 여행지가 쫘악 정리되어있어서 어찌나 편리한지 +_+!!!



와우와우ㅠㅠ ! ! !

저는 통영이나 경주는 봄에 좋다는건 알고있었지만 남해가 봄에도 꽃 때문에 예쁜줄 전혀 몰랐다지요 ^^ ㅎㅎㅎㅎㅎㅎ

안그래도 요즘 남해에 너무 가고싶었는데... 4,5월 중으로 남해 여행 계획을 좀 잡아봐야겠어요 +ㅅ+!ㅎㅎㅎㅎㅎ

이렇게 지역별로 계절에 맞게 추천코스가 짜여져있어서 엄청 실용적이에요.

저처럼 여행을 자주다니지 않았던 초짜들에게는 더더욱이요 !

올컬러판에 책 재질도 고급 코팅재질이라 ... 오래볼수있을것 같구요 ^^



주요 관광지나 , 주요 볼거리도 간단하게 나와있구요 코스추천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_+

(무슨 책 광고쟁이 같은 느낌이 드는데..진짜 좋아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1박 2일 방송 팬분들에게도 이 책은 아마 좋은 추억? 이 될듯해요.

방송에서 나왔던 장면들을 압축해서 몇컷 몇컷 축약해놓은 컷도많거든요.ㅎㅎㅎㅎ

그리고 친절하게 ... 난이도와 ㅋㅋ 방영일까지 +_+ 다 나와있습니다.

저는 사실 1박2일 프로를 잘 보지않았었기에 책이 더 고맙더라구요 ㅎㅎㅎㅎ




지역별 볼거리 뿐 아니라 먹거리 +_+ 까지도 나와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하악하악 떠나자 당장 떠나야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을 1박 2일 책 덕분에 아주 잘 실천할수있을것같은 느낌- _-;ㅋㅋㅋ



우왕 ㅠ ㅠ ㅠ 이 사진보고 당장 강원도로 떠나고 싶어졌어요..

제가 사는곳은 남쪽이라 엄청 멀지만 ㅠ ㅠ .... (차타면 아마 5시간 ㅋㅋㅋ)

1박 2일 책을 읽는내내 당장 어디론가 떠나야 한다는 압박감이 제 대뇌 전두엽을 훑고 지나가더라구요 -ㅂ-...

떠나야해 떠나야해 !! ! ........



1박2일이 방영되고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 1박 2일 여행떠나기 코스 들이 소개가 많이되어있는 책들이 무더기로 출판되었지요.

물론 사는지역에 따라 선호하는책 스타일도 다를것이고 , 사람취향에 따라 나뉘겠지만

국내여행도 소중하다는것과가족끼리 떠나는 여행의 소중함을 일깨워준 1박 2일 팀에게 고맙다는 말을 해주고 싶어요.

그런 정성으로 만들어진 1박 2일 책.

여행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합니다 ^^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