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영어 게임북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흥미진진 <이모티콘 영어 게임북>

사랑이들과 서평신청하고~ 
슬기로운 허니에듀 서평이벤트 덕분에 
흥미진진한 시간이에요. 

사랑이들 둘이 맞대고 찾기도 하고요~ 

사랑1 원픽은 암호수수께끼! 
사랑2 낱말 찾기를 너무 잘하네요~ 제일 재밌데요~ 

저도 해보는데. 
오홋~~ 쉽고 재밌어요~ 
heart❤️ 관련 영어 단어들에 풍덩 빠졌네요. 

특정 주제와 관련된 단어들 찾기! 낱말 찾기 
제일 흥미진진해요. 
반복되는 낱말단어는 이모티콘으로 뾰로롱~~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배열된 알파벳을 찾아요!!
‘낱말 찾기로 단어의 연상 작용, 합성어를 이용해 어휘력’

재밌는 활동도 많고, 공부에 도움도 되는 것 같아 해보고 싶네요~ 낱말 찾기, 낱말 합치기, 영어 퀴즈, 관용구 퀴즈, 암호 수수께끼, 그림 스도쿠, 그림 수학, 같은 구성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미로 찾기, 짝 맞추기, 숨은그림찾기, 표정 고르기 등 재밌는 활동이 너무 많아서 해결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네요~~ 
특히 암호 수수께끼와 낱말 합치기가 많이 재미있어보이네요~^^  - 사랑2 신청댓글~ 

이모티콘으로 재미있게 배우면 영어 유창성 향상! 
영어 이용한 다양한 게임으로 두뇌유연성, 독창성 upup!!! 
속담 관용구 퀴즈 수수께끼로 
사회성+문제해결력 - 스트레스~~ 슈웅~~~우와!!! 



<이모티콘 영어 게임북>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아라미 | 2020년 6월 20일 출간 
177*254 mm / 96쪽

*이모티콘 스티커 48개가 들어있어요! 
◆ 이모티콘이 듬뿍! 재미있는 영어 게임

기본 영어 단어와 파생 단어 400여 개 수록!
영어 수수께끼, 영어 속담, 영어 관용구 103개 수록!
암호, 퀴즈, 낱말 찾기, 숨은그림찾기,
짝 맞추기, 그림 스도쿠, 그림 수학 등
재미있는 게임들을 깜찍한 이모티콘과 함께 즐겨 보세요!

https://band.us/band/56930810/post/7351


깜찍하고  신나는 음악시간 ~ 
암호 수수께끼 문제~~ 

비눗방울은 어떤 종류의 음악을 싫어할까요?   


POP!! 
펑! 터지면 안된데요. ㅋㅋㅋㅋㅋ

아라미~ 하이라이츠!!! 
늘 아이들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란 믿음으로!!! 진정 점점 더 놀라운 두뇌개발도서~~ 
호기심 창의력 자신감까지 쑥쑥!!!  

사랑이들과맘 ~ 허니에듀 서평단!!Yeah~~~~ 

​​#아라미 #추천도서 #게임북 #이모티콘영어게임북 #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사랑이들과서평 #북큐레이터 #책사랑
https://band.us/band/56930810/post/735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