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 잠자리! 미래그림책 153
김민지 지음, 박근용 그림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잠짜리, 잠자리!]
[잠자리, 잠짜리!] 
[잠자리, 잠자리!]
[잠짜리, 잠짜리!] 

ㅋㅋㅋㅋ 잠자리 (곤충) 그림책인가? 
[잠짜리]잠자리에서 읽는 그림책인가?! ㅋㅋㅋ 

참으로 앙징맞은 표지에 고래소리~~ 까아아아악 내면서 
너무 귀여워!!! 한다지오~~ 

(아쉬운 점은 여름에 출간되었더라면!! 더더!! 인기폭발예상!!) 
2020 모기없는 건강하고 편안한 [잠짜리]를 위한 
잠자리 특공대!! 두둥!! 

사랑이들과!! 아핫!!  캐노피 밖으로 잠자리 한마리를 두면 모기가 없겠네!!  라며! ㅋㅋㅋㅋ 한바탕 웃었던! 

사랑이들 닳토록 읽어줬던 잠자리책~~ 
곤충 잠자리 아니고요~~ 잠짜리 그림책~~ 
엄청 읽어줬는데.. 이제는 조금씩들 컷다고~ 
각자 책읽다가 자는 요즘인데요~ 

“잠자리, 잠자리” 덕분에 
오랜만에 다같이 누워서~~ 
모기야~~ 모기야~~ 🎶🎶🎶 
옛날 노래 
요즘 모기!  너무 너무 지긋해! 🎶🎶광고송도 부르기도 했답니당~~ 
어려서 마술피리그림책꼬마 “해가 지네요~ 밤이 오네요” 생각도 나네요~~ 사랑이들은 둘다 저녁, 밤 태생이라 그런지 (실은 저녁 자시인 새벽1시 태생! ㅋㅋㅋㅋ) 밤에 잠드는 걸 엄청 아쉬워했거든요~ 
책읽어줄게~~ 자자 하면 
책을 5~6권 가져왔던 사랑이들. ㅋㅋㅋㅋㅋ 
사랑1은 머리만 닿으면 자기는 하는데. 
사랑2는 대여섯권 다 읽어줘도~ 잼있다고 잠이 더 달아나기도 했었답니다. ㅋㅋㅋㅋ 

이젠 책읽어주지 않아도~~ 스르르륵 잘자니 
다 큰거?!겠지오?! ㅋㅋ 
(전 그림책을 너무너무너무 사랑해서~~ 혼자 읽기 보다 읽어주는걸 더 좋아하는데... 
지금도 솔직히 더 읽어줄수 있는데... 읽어주고 싶은뎅. ㅋㅋㅋㅋㅋㅋ 단 피곤할때 빼고욤. ㅋ) 

잠[짜]리 그림책이 아이들에게 정서상 창의성 가득 상상력 듬뿍~ 해피바이러스도 뿜뿜 한다지오. 
그림책이 주는 짧고 깊은 임팩트에 더 매력을 느끼는 사랑이들맘!! 
사랑2의 얼마전 2020.1.1일자 기록인데요~ 
그림!! 너무 잘그렸죠?! 살포시 담아봅니당~ 


김민지작가님!!! 글이 살아 춤을 추듯한 표현에 더 흥미가득이라지오! 

“비벼, 비벼! 비빔밥” 기억하시나요? 
정말 한번은 아이들과 비빔밥 해먹으며!! 
‘책으로 맛있고 행복하게!!!’ 수업해야지 하고는 
잊고 있었네요... 뎌런!!!!! 
2020 에 각종나물과 참기름, 고추장 할머니 할아버지도 팍팍!!! 함께 모두 모아 수업 한번 해야겠어요! 

이번에 또 만나게 된 김민지 작가님  “잠자리, 잠자리” ~~^^* 
우리나라 말의 복합적인 뜻을 가진 단어와 
글의 운율이 살아숨쉬는 “잠자리, 잠자리!” 
표지부터 
고요하게?!노랑과 파랑(검정인줄 파랑이더라구요) 책표지부터 꼼지락 깜찍 발가락이 이불밖으로 빼꼼 살랑~ 하며 
잠(짜)리 토끼인형과 그 곁을 지키는 잠자리특공대원! 
일러스트레이터이신 만화가 박근용 작가님의 예쁜 그림으로  만나게 되어 까아악! 귀여워!!  ㅋㅋㅋ 웃음 가득! 
잠자리책인지 잠(짜)리 책인지 싶지요?! ㅋ 
자다말고 모기약 칙칙~ 착착 하며 모기잡는 모습은 
 문득 아이들 너무 좋아하는 ‘자두야 놀자’ 자두랑 엄마 생각에 더 빵터졌답니다ㅋㅋㅋㅋ 

마지막이 너무 궁금하죠?? 
미래아이~~~ 미래그림책으로 만나보시죠~~ 

제 사랑 알라딘 굿즈도 사랑인 알라딘으로 만나면 
더 좋아요!! ㅋㅋㅋㅋ 

*그림책 서평은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선정되어 미래아이에서 드림 받아 사랑이들과 개인적인 감정 생각 실어 서평담았습니다. 

https://band.us/band/56930810/post/6682

#미래아이#추천그림책#잠자리잠자리!#베드타임그림책#허니에듀서평단#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