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128개 상상력 그리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128개 상상력 그리기>
두께에~ wow!!! 
깨알 속속 재미그리기 숨은그림찾기 등등에 
오자마자 사랑이들 마구마구~~ 

우오아!!! 
이건 사랑이들 애정애정스타일인덴.!!!! 
믿고 그리고 찾고 파헤치는 하이라이츠!!! 
똑똑 시리즈~~~ 
창의력 사랑이들에게도 기회가 닿길 바라며~~ 
ㅋㅋㅋㅋㅋ 서평단 신청해서~~ 드뎌!!! 

상상해서 그리기, 
그림완성하고 숨은 그림 찾기, 
내가 그린 숨은그림찾기!! 
완전 사랑사랑 미로!! 미로찾기!!! 
(사랑의~~~ 미로여~~~ 🎶🎶🎶 ㅋㅋㅋㅋㅋ) 
알파벳 동물 그리기 
얼굴그리기 
무늬그리기  
동물따라 그리기 
그림완성하기

뭐가 숨어 있을까? 이건 뭘까!! 

아라미키즈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 128개 상상력 그리기!! 
스케치북처럼 위로 넘기기!!!! 

하얀 깨끗한 종이가 아닌 
살짝 살짝 무언가 그려있어요~~~ 
한 장 한 장 똑똑~~ 똑똑~~~ ?! 그리며 더 똑똑해지기!! 

사랑이들의 넘치는 상상력, 마음껏 표현하세요! 
창의적 아이디어가 샘솟는 상상력 그리기! 
그림 속 빈 공간, 백지 속 작은 그림이 상상력을 자극해주네요~ 
무얼 그릴지 몰라 막막할 때 엉뚱, 기발, 창의적인 그림을 그리게 해 주네요~ 

다양한 놀이형 드로잉으로 그리기에 자신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내가 그린 숨은 그림 찾기, 미로 찾기, 동물 따라 그리기가 하나도 어렵지 않게 한 장 한 장 흥미롭게 하네요. 

언제 어디서나 오랫동안 즐기며 창의력 표현력을 길러주겠어요! 
비오는 날, 심심한 날, 외출할 때 
챙겨나가면 휴대전화 안녕~~~ 

예술 감각도 키우고, 스트레스도 풀며~ 
사랑이들 그린 그림으로 서로 이야기나눠요. 

https://band.us/band/56930810/post/6564
 #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서평이벤트 #놀이책  #그리기 #상상력창의력표현력 #사랑이들맘서평 #아라미르kids #Highlights #똑똑해지는128개상상력그리기 

https://m.blog.naver.com/krnr1004/221738143974

알록달록 크레용을 쥐고 조물조물 꼼지락꼼지락 아이들의 창의성은 손끝에서 나와요! 상상하고 궁리하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엉뚱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펼치며 그리세요. 표현력과 자신감도 쑥쑥 자라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