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너의 열정에 커리어를 더하라 

요즘 내 진짜 꿈이 무엇인지, 내가 회사를 들어간다면 잘 할수 있을런지 등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다. 그래서 사원에서 임원까지 이 여자가 살아온 삶과 여자의 가치관, 커리어에 대한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이 책을 읽어보고 싶다. 또 어떻게 해서 상무라는 직책까지 올라오게 되었는지 그 치열했던 과정을 살펴보며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보고 요즘 해이해진 나에게 자극을 주고 싶어서 이 책을 추천하게되었다. 

  

 

 

2. 내게 스무살이 다시 온다면......... 

내 삶에 열정이 살아졌다. 잠은 하루에 자고 싶은만큼 자면서 자도 자도 피곤한 사태까지 이르고야 말았다. 잠때문인지 방학때에는 放學이라고 해서 그야말로 배움을 놓아버렸었다. 그런 내게 청춘이 얼마나 위대하고 대단하고 소중한 것인지를 다시금 일깨워줄 책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은 생각에 제목만 보고 이 책을 추천하게 되었다. 

 

 

 

3. 아름다운 복수  

얼마전 압구정에 있는 모 백화점에 처음으로 다녀왔다. 그곳의 백화점 직원들은 우리가 들어가자 마자 우리를 스캔하듯이 아래 위를 훑어봤다. 평범한 차림새의 우리가 못마땅 했던지 우리에게는 눈길조차 주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내가 10년 후에는 이 백화점에서 정말 물건을 사는 손님이 되어서 이런 기분이 상한 대접은 받지 않겠다고................그런데 그런 생각도 잠시....부는 세습된다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를 않는다. 가난을 딛고 일어난 이두삼씨의 성공 스토리를 보면서 내 환경에 치우치지 않고 나도 그 처럼 벌떡 일어나고 싶어서 이 도서를 추천하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