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장 아래 100층 학교 4 - 숨겨진 교실의 비밀 운동장 아래 100층 학교 4
최은옥 지음, 파키나미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동장 아래 100층 학교 중에서 4.숨겨진 교실의 비밀 이라는데 이 책의 종류가 계속 있었는 줄 전혀 몰랐네요. 하지만 그 시리즈와 전혀 상관없이 책을 읽어도 무방하고 내용 자체도 그냥 이해할 수 있어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며, 다른 책들도 궁금해 하네요. 또한 덩달아 저도 읽어보니 은근 재미있네요.

운동장 아래에 여러가지 교실이 있으며 우리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넓고 깊다. 또 그것도 100층이나 되는 층의 교실이 있다고 한다. 그 100층에 있는 여러 교실에서 재미난 놀이를 하고 즐긴다. 이렇게 우리 아이들의 학교 아래에도 이런 교실들이 있다고 상상을 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거울 것 같다. 그리고 이 책에서 친한 친구들 서너명이 나오는데, 갑자기 어느 날 친구 한 명이 전학을 온다. 그리고 전학 온 그 친구는 모든 면에서 월등해서 다른 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하지만 뭔가 학교와 선생님들께서 이상하시다. 친절했던 선생님들 불친절해 지셨으며, 그 선생님들의 눈빛이 이상하다. 과연 학교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인까?!

학교아래 100층 학교가 아직 다 완성된 것 같지는 않지만 아이들은 이제 100층 학교아래 교실에 내려가 볼 수 있데요. 학생들은 모두 너무 신나 있어요. 하지만 그곳에서 뭔가 사건이 일어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