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서비스경영자격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 한국생산성본부 인증 공식 교재 서비스경영자격 (케듀아이)
하승희 지음 / 케듀아이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책이 아주 엉망이고 별로입니다
소개는 296페이지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273페이지가
끝이고요
가장 어이없는 건 챕터4가 없습니다
서비스 유통경로 관련 내용이 아예 없어요
책 소개에는 총5개 챕터인데 챕터4 내용이 없고 대신 챕터5가 챕터4로 되어 있어서 총 4개 챕터로 구성되었네요
완전 별로에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20-05-13 0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거듭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해드리기 앞서 상담을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이후 수령하신 파본 상품의 이용이 곤란하실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여 1:1 고객상담 창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