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서비스경영자격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 한국생산성본부 인증 공식 교재 서비스경영자격 (케듀아이)
하승희 지음 / 케듀아이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왜 내가 쓴 댓글이 지워진건지 모르겠네
알라딘에서 일부러 지운건가
이 책 샀다가 피볼뻔 해서 환불하고 책 잘못 인쇄된거 댓글 달았는데 다시 보니 댓글이랑 평점 싹 지워졌네 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20-06-16 08: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선, 파본으로 번거롭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5월 11일에 작성하신 글은 고객님의 서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라딘 물류센터, 출판사에서 해당 상품(ISBN 9791185623344)의 재고를 검수하였으나, 수령하신 것과 같은 파본은 없고, 모두 정상품인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100자평/리뷰는 상품의 내용이나 정보 게재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불편하셨던 점이나 궁금하신 점, 반품/교환 접수 등 후속 조치와 관련한 부분은 모두 고객센터에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모든 재고에 적용할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게시글은 상품페이지에서 비공개처리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서비스경영자격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 한국생산성본부 인증 공식 교재 서비스경영자격 (케듀아이)
하승희 지음 / 케듀아이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책이 아주 엉망이고 별로입니다
소개는 296페이지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273페이지가
끝이고요
가장 어이없는 건 챕터4가 없습니다
서비스 유통경로 관련 내용이 아예 없어요
책 소개에는 총5개 챕터인데 챕터4 내용이 없고 대신 챕터5가 챕터4로 되어 있어서 총 4개 챕터로 구성되었네요
완전 별로에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20-05-13 0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거듭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해드리기 앞서 상담을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이후 수령하신 파본 상품의 이용이 곤란하실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여 1:1 고객상담 창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