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이야기를 원한다 - 하버드 스토리텔링 강의
가오펑 지음, 전왕록 옮김 / 라이스메이커 / 2019년 9월
평점 :
품절



"왜 지갑이 가벼운데도 반드시 사게 되는가?" 


10월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도서 예감이 되는 중국 마케팅 전문가 가오펑(저자)의 모두가 이야기를 원한다 저자는 광고 이론과 이념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0대 기업에 마케팅 자문을 해오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광고 철학을 완성시켰다. 이 책은 그가 최근 몇 년 동안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스토리 마케팅'을 연구/조사한 결과물로서 특히 하버드 MBA에서 인용된 여러 사례들을 비롯한 전 세계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다. 


정보와 광고가 넘쳐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각인효과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이 시대의 새로운 자본인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현명하고 시의적절한 조언들을 직접 두 눈으로 보고 느껴보고 경험해봐야한다. 


당신이 직원이든, 사장이든 아니면 학생이든 상관없다. 누구라도 이 책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을 것이고, 그러길 바란다. -가오펑



@this_cover

@_ricemake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