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강민호 지음 / 턴어라운드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하루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의 저자 마케터 강민호의 두 번째 브랜드 에세이.'브랜드' 하면 왠지 딱딱하고 멀게 느껴지지만, 이 책은 '나=브랜드'라는 인문학적 관점에서 출발해 삶과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브랜드 에세이다. (이 또한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쉽게 말해 자기계발과 경영/경제 사이 어디쯤이라고 해두자) 각설하고 저자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컨설팅을 진행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고찰한 내용을 이 책에 담았다. 'Back to the basic' 오늘의 삶과 일상을 함부로 대하지 말자. 좋은 책을 좋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하루입니다.  


@taround_ce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