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생각위를 걷다 나가오카 겐메이 시리즈
나가오카 겐메이 지음, 이정환 옮김 / 안그라픽스 / 200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 조직, 창조와 커뮤니케이션.
나 역시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상황이기에
전혀 다른 분야이지만 매우 흥미롭게 읽었다.

-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인상을 중시한다. 그때문에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유형의 상품으로 자신을 감싼다. 나도 그렇다. 하지만 그 결과로 남는 것은 `인상`이라는 무형의 존재다. 즉, 그 사람의 `기색` 또는 `기운`이라는 무형의 존재, 그리고 향기.

- 회사원이란 경영자에 가장 근접한 관점에 서서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회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비전을 공유한다는 의식을 가지고 참가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스토너
존 윌리엄스 지음, 김승욱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토너를 만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세트] 바닷마을 다이어리 1~5 세트 - 전5권
요시다 아키미 지음, 조은하.이정원 옮김 / 애니북스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시끌벅적한 사이좋은 네자매의 일상과
각각 내면의 단단한 다짐들을 담아낸 좋은 책.
막내를 초청할 수 있는- 넓은 자매애,와
싸워도 고요히 지켜보며 기다려 줄 수 있는- 적절한 신뢰,가
참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흣, 아무래도 나의 약한 부분을 정확히 건드리는 SNS의 등장이라
결국 유혹을 이겨 내지 못하고 시작.
적절한 책을 적절한 곳에 기록하고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