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32 - 165개의 스팟·매주 1개의 당일 코스·월별 2박 3일 코스 52주 여행 시리즈
현치훈.강효진 지음 / 책밥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 년 가는 추억의 여행지, 제주도! 1년에 한 번은 꼭 가기도 하고, 코로나때 신혼여행도 제주도, 태교여행도 제주도를 갔던지라 ㅎㅎ 애정하는 그곳 제주도 🧳
제주도를 계절별로 테마별로 즐기고싶다면 꼭 읽어보고 가셔요 👍 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32 읽어봤어요 :)
📍 제가 가보고싶었는데 아직 못가본 무민랜드 제주,
이제는 아이랑 가면 너무나도 취향저격일거같아서 아껴둔 장소네요 ㅎㅎ 가끔 친구들이 제주도여행갔을 때 인스타에 사진올라오는걸 보면서 아직 못갔네 했는데 곧 떠나볼꺼에요.
마음속에 저장해봅니다 🩷
📍 애정하는 장소 보롬왓
여기는 여름, 6월에 가면 늘 푸르고 이쁜 포토스팟이 많아서 누가 물어보면 꼭 가야한다고 말한 곳인데 나와있어서 반가웠어요. 인생사진도 찍고 보리밭, 라벤더향물씬 맡아볼수있는 곳,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좋아요.
여름에만 방문해본 곳이라 그런지 가을의 느낌은 어떨지, 가을에 다시 가보고싶은 곳이기도 해요.

📍 안돌오름 비밀의 숲
여기는 요즘 sns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는데 저는 운좋게 유명해지기전 다녀왔던 곳이에요. 실데로 웨딩촬영도 많이하는 곳이기도 하고 비가 와도 운치있던 곳이라 자연물씬, 숲 냄새맡으며 흙길 걷고싶다면 완전강추요! 저는 찾아가기 어려웠는데 책보니 자세히 비포장도로를 따라서 가면된다고 나와있네요. 요런 팁들 잘 알고 가야 안 헤매요 ㅎㅎ 주변의 볼거리, 먹거리도 함께 나와있으니 코스짜기도 쉽구요.
📍 혼인지
제주도 수국 명소라고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알려주셨던 곳인데, 역시나 나와있어요. 저자가 18년차 제주 토박이 부부라 그런지 알차게 다 담겨있다싶더라구요. 여기는 수국시즌 맞춰가면 진짜 만발! 이라는 표현을 느낄 수 있게끔 활짝피는 곳이고 주변도 이뻐서 사진도 잘나오는 곳이에요.
저는 친구랑 둘이가서 인생샷, 우정샷 엄청 찍고왔거든요. 어디서 찍든 CF같아요 💐
📍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기념품 사고싶다면, 제주에서만 파는 특별한 이니스프리 제품들도 많은 곳이에요. 넓고 산책하기 좋게 비누키트 체험도 할 수 있고 아이랑 가기에도 구경할게 많아서 좋았던 곳이에요. 읽다보니 다시 또 떠나고싶은 제주도네요.
제주도를 떠나기전 읽어보고 가면 코스짜기에도 수월하고, 계획없이 제주도로 떠났다면 읽으면서 여행하기 좋은 책이랍니다.
단순한 관광지보다 자연느끼면서 둘러보기좋은 곳이나 숨겨진 장소들을 알려줘서 찾아서 가보고싶은 곳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여행지도랑 포토스팟이 다 담겨있어서 따로 검색을 안해도되니까 좋구요. 최신 개정판이라서 그런지 유명한 카페, 맛집들도 다 나와있어서 편하게 바로 가면 👌

다음번 가족여행은 제주도로 계획짜면서 도움받고 설렘가득 느껴봐야겠어요 ❤️ 떠나요 제주도로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