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PSOUP Illust Art Book 1st
SOUPSOUP(숩숩)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에 참 많이했던 컬러링북 오랜만에 스믈스믈생각나기도하고, 태교할때 자주했던기억과 아이들수업할때 많이하는 숨은 그림찾기와 다른그림찾기!
오랜만에 숩숩 일러스트아트북으로 해보았어요 ㅎㅎ
추억소환하는 기분에 어른도 요런걸 즐길 수 있다, 힐링된다라는 기분이 몽글몽글 들더라구요.
오랜만에 고급세트로 사서쓰던 색연필 꺼내서 육퇴 후 색칠하고있으니 마음도 편안해지고 좋더라구요. 실제로 공부하였던 색채심리분야에서 색칠하는 시간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사용하는 색채에 따라 심리나 기분이 표현된다고 배웠는데 남한테만 해주다가 저 스스로 가지는 이 시간이 오랜만이면서도 참 소중했어요.
숩숩은 숨은그림찾기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나온 캐릭터들이라 실제로 게임도 가능한데 이렇게 캐릭터들이 뿅나온 숨은그림찾기와 다른그림찾기라니 보다보면 귀여운 캐릭터들이 엄청 나와요. 어른들 감성에 맞게 살짝 난이도도 있구요 ㅎㅎ
진짜어른이 힐링하기 좋은 책같아요. 귀엽고 예쁜 감성의 책이거든요. 센스있게 컬러링하는 부분의 종이는 두께와 질감이 달라서 색칠해도 뒷부분이 울지않고 비치지않았어요.
깨알 작은 부분의 틀린점을 찾다보니 어릴적하던 윌리를 찾아라도 생각나고 문득 신랑하고 같이 찾아보자 말하게되네요. 추억소환을 자꾸 하게되어서 힐링되는 책이라고 들 많이 추천하나봐요. 아이가 좀 크면 같이 보면서 놀이해도 될거같구요. 아이들에겐 이미 인지도있는 숩숩을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아이들세계에서 유명하니 하면서 물어보고 그래야겠어요.
공감대 형성하면서 이야기 나누고 활동까지 연결할수있으니 언어치료사선생님들께도 추천하는 책이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