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랭면
김지안 지음 / 미디어창비 / 2023년 7월
평점 :
품절


푹푹 찌는 가마솥더위가 기승이던
어느 여름날,
절대로 녹지 않는 신비한 얼음을 찾아 떠난
김낭자, 이도령, 박도령의 여름 꽁꽁 대모험!!

앗‼️이렇게 귀욥기 있나요😆
무더위가 기승인 지금,
이 여름에 딱 어울리는 그림책 #호랭면

김낭자, 이도령, 박도령 세 아이들의 모험이라고
하니 산속에서 호랑이를 잡아서(?)냉면을 만드는 거냐고😳😳
아니면 호랑이가 만들어주는 냉면집을 발견하는 거냐곸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집어든 그림책.

표지 그림 제목까지 귀욤귀욤투성이_💙
잖아요ㅎㅎ

대단히 더운 여름 날,
아홉 해를 사는동안 처음 겪어보는 무더위에
대청마루 그늘을 떠날줄 모르는 세아이들은
길에 떨어진 서책을 읽다 괴이하고 신비로운 
힘을 가진 절대로 녹지 않는 얼음에 대해 적힌
이야기를 읽게되요.
전설에 따르면, 
구범폭포라는 곳에는 항상 얼음이 언다고 해요.
가만히 있을 셋이 아니죠‼️

망설일틈조차 없이 지.금.당.장 찾으러 가야겠죠.
그리하여 얼음을 찾아 멀고 먼 여행을 떠난 세 아이들.
하지만 녹지않는 신비한 힘을 가진 얼음을 
찾아나선 여정이 녹록치만은 않은데.....

✔️앞으로 세 아이들에겐 어떤 모험이 펼쳐질까요?
얼음을 찾아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요?

여기서 잠깐🖐
신비한 얼음을 찾아나선 모험이야기라구요?!

✔️그럼 왜 제목이 #호랭면 이냐구요?
글쎄요😌ㅋㅋㅋㅋㅋ

요즘처럼 더운 여름날이면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
에어컨을 틀고 있으면 되지만_
에어컨도 선풍기도 없는 옛날에는 어떻게 여름을
보냈을지 떠올려보게 되네요.

여러분은 녹지않는 얼음이 생긴다면 무얼하고
싶으신가요?

책을 펼치고 함께 시원한 얼음을 찾으러 가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올지도 몰라요_🧊

출판사로부터 가제본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호랭면 #김지안그림책 #창비 #미디어창비 #그림책추천 #유아그림책 #초등그림책 #판타지 #도서리뷰 #가제본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