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해내는 사람들의 1일 1분 루틴 - 1만 2천 명의 습관을 바꿔준 목표 실현법
오히라 노부타카 지음, 황혜숙 옮김 / 센시오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을 설명할 것이다.
나는 목표실현 전문가로 지금까지 1만 2,000명 이상의 행동혁신과 습관화를 도왔다. 그 노하우로 계속할 수 없다. 자신이 없다. 나도 모르게 미루고 만다. 변하고 싶지만 변할 수없다. 끝까지 할 수 없다. 더 성장하고 싶다 등과 같은 고민을가진 사람들이 꿈이나 목표를 향해 한 발씩 착실하게 전진하는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자 한다.
독서하는 습관을 들이고 싶다, 건강과 몸매 유지를 위해 다이어트를 계속하고 싶다. 영어로 대화하기 위해 매일 공부하고싶다. 이런 식으로 많은 사람이 매일 새로운 습관을 들이려고한다. 하지만 습관화하기 위해 가장 먼저 생각할 중요한 점이있다. 그것은 ‘정말로 습관화할 필요가 있을까?‘라는 문제다.
남들이 좋다고 추천하거나 매스컴 또는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사람을 보고 나에게 필요하지도 않은 데 휩쓸려서 습관화하려는 사람이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은 사람이다.
• 평소에 기타를 칠 일은 없다. 친구가 기타 연주하는 자신의 모습을 찍어서 SNS에 올렸다. 멋있어 보여서 나도 기타를 사 줄을 튕겨보았다.
• 오랜만에 친구와 만났는데 활기차 보여서 좋은 일 있냐고 물었 - P2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