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달라졌어요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14
김미나 글.그림 / 책과콩나무 / 201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영이네 아빠는 외출 할때 꼭 모자를 씁니다.머리카락이 많이 없어서 그런 것 입니다.오늘은 이빠 생신 입니다.아영이는 아빠를 위해 새 모자를 만들어요.아영이가 만든 모자를 쓰고 집을 나서려니 부끄러워 했습니다.그날밤,민수네 아빠는 망토를 도르고 청소를 하고 규호네 아빠는 귀여운 토끼 신발과 양 모자를 쓰고 물건을 배달 했어요.교통경찰인 미주네 아빠도 있어요.손에 장난감이 있네요. 얼마 뒤 아빠들은 만나면 반갑게 인사 했어요.정말 ˝멋지십니다.˝이런 식은로 말이예요. 그러면서 아빠들은 친해 지고 얼굴이 밝아 졌어요.그리고 또 얼마 뒤 아빠 에게 사진을 찍어 달라고 했어요.아빠는 포즈를 취했어요. 도시에는 멋쟁이 아빠들로 가득 차게 되었어요.엄 마 생신 때는 띠용띠용 잘 뛰는 구두를 선물 했내요.^^

아영이와 아빠는 어떻게 되었냐고요?
물론 동네에서 인기만점 스타가 되었지요.
참, 그러고 보니 곧 엄마의 생일이 다가오네요아영이가 이번엔 무슨 선물을 준비할까요?
- P22

그리고 또 얼마 뒤,
사람들은 아빠에게 함께 사진을찍어 달라고 부탁했어요.
아빠는 멋지게 포즈를 취했지요.
- P1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