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대통령 플러스 세트 (본책 54권 + 부모용 지침서 1권 +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DVD 2장 + 스노우캔디 오디오 CD 1장 + 대형 포스터 3종) - 2014년 증보판 아기대통령 플러스
가나키즈 편집부 엮음 / 가나키즈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가나키즈 아기대통령!! 

 

아기를 위한 대통합 발달 재 프로그램

 

2014년 아기대통령 플러스 증보판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동물 모양의 인성 동화책이 4권.. 

 

그리고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DVD와 오디오 CD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꺄오..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요거요거.. 정말 물건이거든요.

 

 

- 스노우캔디 율동동요 개봉기 -

 http://blog.naver.com/99dongfly/130181395214

 

저희 두 뽕이들.. 이 DVD를 얼마 전에 만났었는데요~ 

 

직업 관련된 노래와 율동도 있고.. 

 

유명한 그림 작품도 재미있는 율동과 깔끔한 노랫말로 만날 수 있더라구요.

  

 

노래가 좋아서인지 흥얼흥얼~  

 

지금도 자주 보고 듣는 율동동요랍니다. ^^

  

 

 

 

암튼.. 이렇게 더욱 탄탄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아기 대통령! 

 

이번에 우아페를 통해서 서평이벤트로 만나보게 된 4권 중 두 번째 이야기..  

 

인성영역 악어를 소개해드릴게요. ^^  

 

악어를 귀엽게 표현해 둔 악어책의 표지랍니다.
 
살짝 공포스러울 수 있는 악어를 이쁘고 귀엽게 잘 표현해주었어요.

 

 

이 이야기를 친구들이 자신을 위해 준비해 준 생일파티를

거짓말 때문에 망치고 만 악어의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순간을 모면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면

나중에 더 안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떡하지? 악어

 

글 신연미

그림 윤성희

 

악어의 기분이 아주 좋네요.

 

아하~~ 악어의 생일이었군요.

 

악어의 친구들이 악어의 생일잔치를 열어주기로 했다네요.

 

싱글벙글.. 아주 즐거워보여요.

 

동물 친구들은 악어를 위해 깜짝 선물을 가지러 갔어요.

 

무슨 선물을 준비하려는걸까요?

 

악어는 혼자 남아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에고.. 어쩌나요..

 

악어가 잔칫상을 엎지르고 말았대요. ㅠㅠ

 

어떡하지? 어떡하지?

 

고민하던 악어는 친구들이 화를 낼까봐, 괴물이 그랬다고 하기로 했어요.

 

에고.. 거짓말 하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ㅠ

 

친구들이 커다란 케익을 들고 왔어요.

 

하지만 생일상은 난리가 났고,

악어는 커다란 괴물이 나타나서 그랬다고 이야기하네요.

 

이빨도 뾰족하고, 눈도 빨간 괴물이었다고 말하자

 

친구들은 오들오들 떨었지요.

 

괴물 때문에 너무 무서웠나봐요. ㅠㅠ

 

친구들은 괴물이 다시 나타나면 무섭다고 모두 집으로 가 버렸어요.

 

에고.. 악어의 생일잔치엿는데..

악어의 표정이 참 당황스러워보이네요.

 

결국 악어의 거짓말 때문에 친구들은 모두 흩어지고,

악어는 생일잔치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악어는 눈물을 흘리며 거짓말이라고 이야기 했지만, 이미 늦어버리고 말았어요. ㅠㅠ

 

27개월 우리 현수뽕..

 

이 책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사이즈도 요 녀석이 보기도 딱 좋을 크기일 뿐더러~

 

보드북이라 넘기는 것도 편하구요.

 

무엇보다 글밥도 적고 그림이 재미있어서, 좋아하더라구요.

 

깨끗하게 목욕하고 앉아서 악어책을 보는 우리 귀염둥이~

 

아직 정확한 의사표현은 어렵지만, 어느 정도는 이해하는 우리 현수뽕이라..

 

차근차근 설명해주면 잘 듣고 좋아라한답니다.

 

이 날도 혼자서 요렇게 악어책을 보고 있는데~~

 

곁으로 형님이 다가왔지요. ㅎ

 

형님도 조금씩 악어 책에 관심을 보이면서..

 

결국 동생에게 이야기를 읽어주기로 했어요. ㅎ

 
[7살 형님이 읽어주는 악어이야기]

 
형님으로서 동생에게 거짓말을 하지 말라는 조언도 함께 해 주면서..
 
흐뭇하게 독서시간이 마무리 되었네요. ㅎ
 
악어책을 통해 거짓말을 하면 안된다는 교훈도 얻고..
우애있게 책도 함께 보는 모습도 보고..
 
정말 흐뭇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아기대통령.. 정말 우리 둘째에게 딱이라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