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대통령 플러스 세트 (본책 54권 + 부모용 지침서 1권 +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DVD 2장 + 스노우캔디 오디오 CD 1장 + 대형 포스터 3종) - 2014년 증보판 아기대통령 플러스
가나키즈 편집부 엮음 / 가나키즈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가나키즈 아기대통령!! 

 

아기를 위한 대통합 발달 재 프로그램

 

2014년 아기대통령 플러스 증보판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동물 모양의 인성 동화책이 4권.. 

 

그리고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DVD와 오디오 CD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꺄오..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요거요거.. 정말 물건이거든요.

 

 

- 스노우캔디 율동동요 개봉기 -

 http://blog.naver.com/99dongfly/130181395214

 

저희 두 뽕이들.. 이 DVD를 얼마 전에 만났었는데요~ 

 

직업 관련된 노래와 율동도 있고.. 

 

유명한 그림 작품도 재미있는 율동과 깔끔한 노랫말로 만날 수 있더라구요.

  

 

노래가 좋아서인지 흥얼흥얼~  

 

지금도 자주 보고 듣는 율동동요랍니다. ^^

  

 

 

 

암튼.. 이렇게 더욱 탄탄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아기 대통령! 

 

이번에 우아페를 통해서 서평이벤트로 만나보게 된 4권 중 첫 번째 이야기..  

 

맞혀봐~를 소개해드릴게요. ^^  

 

 

독후활동이 따로 필요없는 재미있는 가면북, 맞혀봐!

 

정말 매력덩어리였어요. 

 

 


아기대통령 / 탐구영역 / 시각 / 맞혀봐 /유아 그림책 추천 / 유아 첫 전집 추천 / 가나키즈

 

 

글 / 신연미

 

그림 / 권혜현

 

알록달록 무지개 표지를 한 장 넘기니, 이렇게 검정 줄 하얀 줄이 나란히 나란히~~

 

어떤 동물일까요? ^^

 

짜잔~~

 

다각다각 얼룩말이 숨어있었어요.

 

만나서 반갑다고 인사하네요. ^^

 

새하얀 털이 복슬복슬~

 

어떤 동물이 숨어있나요?

 

우아.. 메에메에~~

 

귀엽게도 우는 양이 친구하자고 웃고 있네요. ^^

 

하양 검정 얼룩 무늬..

 

넌 누구니?

 

음매음매~

 

젖소가 함께 놀자고 하네요. ^^



 

노란 몸에 갈색 반점이 톡톡!!

 

너는 또 누구야?

 

날쌘돌이 표범이 숨어있었네요.

 

표범이 달리기 시합을 하자고 해요. ^^

 

초록 바탕에 갈색 반점..

 

누굴까요?

 

개굴개굴.. 개구리가 함께 노래를 하자고 하네요.

 

알록달록.. 무지개 무늬..

 

이건 누굴까요?

 

우아.. 귀여운 남자 친구가 인사하네요.

 

안녕!

 

우리 또 만나자.. ^^ 

 



 

이 책은 시각적인 무늬를 보고 어떤 동물인지 맞혀보는 내용입니다.

 

또한 가면을 이용해서 동물의 모습과 소리를 흉내내는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

 

가면 놀이를 하는 책인데, 27개월 우리 현수뽕..

 

어찌 알았는지 떼어서는 눈 부분을 떼어냈어요. ^^

그리고는 이렇게 본능적으로 얼굴에 갖다 대더라구요. ^^

 

씨익 웃는 모습..

 

어쩜 얼굴 크기도 딱이에요. ㅋ

 

떼어낸 부분을 다시 넣고 있는 우리 현수뽕.. ㅋㅋ

 

요거요거..

 

제법 두께감도 있어서, 퍼즐북으로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얼룩말 가면도 떼어서 갖다 대고 놀아요.

 

그.런.데..

 

얼룩말이 거꾸로?? ㅋㅋ

 

거꾸로라고 알려주니 다시 쓰고..

 

얼룩말 흉내내기에 빠졌어요. ^^ 

 

[현수뽕의 얼룩말 흉내내기]

 

 


 

이번에도 또 페이지를 넘기고..


 

양도 꺼내어 가면놀이를 해 보고~

아공.. 뒤집어서 써도 이뻐요. ㅋㅋ

 

정말 튼튼한 가면..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노래 잘 부르는 개구리도 떼어서~

요렇게 얼굴에 대고 개굴개굴.. ㅋㅋ

 

개구리는 우리 현수뽕이 애정하는 동물이라지요.

 

전에.. 개구리 입에 까까도 넣어주었거든요. ㅎ

 

달리기가 빠른 표범도 대어보고.. ^^

 

정말 이 책은..

 

한참동안 집중해서 갖고 놀았네요.

 

얼굴에 다 써 본 후에는..

 

이렇게 맞는 무늬를 찾아서 다시 끼워넣기를 하는 우리 현수뽕..

 

요거요거.. 완전 퍼즐놀이에요. ^^

 

 

보통 책을 한 권 읽은 후에는..

 

관련 내용을 찾아서 어떤 독후활동을 해 줄까~ 고민이 엄청 많았었는데요..

 

 

 

이 책은.. 정말 착하게도 그런 고민이 하나 필요 없더라구요.

 

책 자체가 놀이북 느낌이 강해서..

 

가면놀이, 동물 흉내놀이가 바로 독후활동으로 연계되더라구요.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서 스스로 하루에도 여러 번 보게되는 아기대통령, 맞혀봐!!

 

요거요거.. 저희 집에서도 순식간에 베스트북으로 뽑혔답니다.

 

 

앞으로도 쭈욱~~ 이 사랑 받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