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01 - 개정판, 올림포스의 신들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1
토마스 불핀치 원작, 이광진 엮음, 서영 그림 / 가나출판사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1.올림포스의 신들



그리스로마 신화 잘 아시나요?

사실 저는.. 사람 이름도 너무 많고, 복잡하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스토리는 재미있지만 복잡하다는 생각에 조금 멀리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이 도서를 만나고 나서는, 이렇게 재미있는 도서라면..

다음 권도 꾸준히 만나봐야겠다는 생각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이거.. 으른이 봐도 너무 재미있거든요. ㅋ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저는 이번에 1권을 만나보았어요.

3000만 부 판매 돌파의 신화를 기록했다고 하는데..

아.. 정말 왜 그렇게 많이들 읽고,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차례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는? 을 시작으로

대홍수와 데우칼리온까지~

약 200여 쪽인데, 그림도 예쁘고 재미있는데다가

말풍선으로 대화가 이루어지는 만화이다보니..

술술 읽혀나갑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요정과 신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여기에 나오는 아빠가 친절하고 재미있게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해주는 형식이라

어렵거나 힘들지 않게 이야기를 이해하게 된답니다.

 




세상에 세상에~

음.. 신화이기에 비현실적인 이야기도 많이 있지만,

재미있고 흥미로운 부분도 많아서 쏙 빠져들게 되는 책!!

자신의 권력을 뺏기지 않으려고 자신의 아이들을 가두거나

잡아 먹기까지 하는 스토리는 너무 놀라웠네요.

하지만 뒷 부분에 또 반전이 기다리고 있으니 더욱 재미있고 말이죠.

 




저는 제우스가 시작인 줄 알았는데~

제우스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어떻게 지금처럼 신들의 왕으로 자리잡게 되었는지 차근차근 재미있게 설명되어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시구요. 

 



 

인물들에 해당되는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그림들이 있어서

페이지를 금방 금방 넘겨가며 읽게 될거랍니다. ^^

아이도 어른도 함께 말이죠.

 



 

그리고 1권을 읽다보면, 왜 그리스 신화를 꼭 알아야 하는지..

왜 추천도서, 필독도서, 권장도서의 0순위라고 하는지가 나오는데요.

재미 뿐 아니라, 인류의 문화와 문명에 큰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문화, 회화, 조각, 과학, 심리학, 천문학 등등에서 사용되는 용어를 이해하려면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잘 알아두면 이해도 쉽다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

 




그리고 이번 도서에는 워크북도 함께 세트로 나와있어서요

아이들이 책을 읽은 후에는 워크북으로 복습도 가능해서

더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될거랍니다. ^^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만화로 보니 더더욱 재미있고 부담없어서 술술 읽힙니다.

현수뽕이랑 저는.. 2권 만나러 가보려고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