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 - 삶을 크게 긍정으로 바꾸는 루이스 헤이 치유 메시지
루이스 L. 헤이 지음, 엄남미.강소진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이스 L. 헤이 지음

긍정적인 자기 암시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자극입니다.

부정적인 내면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상처받은 내면아이를 치유하여
나를 믿고 사랑하기 위해
《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 책을 펼쳤습니다.

🔖‘자기 사랑’은 우리가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선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있는 그대로 사랑할 때,
우리는 자신을 해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p.16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삶을 위해
나를 사랑하고 믿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심리, 영성, 마음의 문제를 다루는 진정한 영적 스승이라 불리는
루이스 L. 헤이의 책 《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는
책 제목도 좋았지만 저자의 과거 성장과정과 현재 영향력이
극적일 정도로 대단해 궁금했습니다.

《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책은
총 5부로 되어있으며
제일 처음 1부에는 의식하기로
내면의 상태를 점검해 봅니다.
2부 장애물 해결하기에서는
나를 구속하는 장애물을 이해하고
고통을 뛰어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해줍니다.
3부 자신을 사랑하기에서는
나를 사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4부 내면의 지혜 적용하기에서는
내가 가진 장점을 지혜롭게 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부 과거와의 이별에서는
책을 읽기 전에 나와
책을 읽은 후의 내가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 이상 과거에 구속당하지 않고
책에 나온 대로 생각을 바꾸어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미국에서 영향력 있는 여성 루이스 L. 헤이의
《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를 읽어보기 바랍니다.





🏷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고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나는나를사랑하기로했다
#케이미라클모닝 #루이스헤이 #삶의자세 #처세술 #자기계발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