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미 다이어리 I&ME - 인문학과 경영철학이 담긴 성장일기
스타북스 편집부 지음 / 스타북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퓨처미 다이어리 I&ME』 _ 인문학과 경영철학이 담긴 성장일기

매일매일 일기를 쓰는 것은
나에게 찾아오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꿈을 온전히 실현시킬 설계도를 그리는 것이다

∎엮은이 스타북스편집부

아무 때나 일기를 쓰기 시작하는 날부터
자기가 직접 연도를 적어 넣으면 되는
I&ME FUTURE ME DIARY

단단한 하드커버가 나의 기록이 담긴 4년을 지켜줄 거 같아요.

평소에는 다이소 같은 곳에서
작은 노트를 사서 일기를 쓰는데요.
쓰고 나서 어디에 뒀는지 몰라 찾다 보면
안 쓰게 되고 그러다 보니 쓰다 말다 하게 되더라고요.

작은 노트에 쓰다 보니
몇 년씩 쓰게 되면 권수가 많아져
뒤죽박죽 정리가 잘 안 되기도 해요.

그런데 퓨처미 다이어리 I&ME는
4년의 기록을 담을 수 있으면서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에다
내가 시작하는 날부터 연도를 적으면 되니까
아무 때나 일기를 쓸 수 있어요.
겉표지가 굉장히 단단하고 고급스러워서
무슨 고전이나 명작 같아 보여요.
나의 기록이 멋진 책으로 나오는 느낌이 들어
작가가 된 기분도 느낄 수 있어요.

일기를 쓰면서 나의 감정을 쏟아내고
내적성장을 해오면서
일기는 저와는 떼려야 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성공을 자축하는 것보다
실패를 통한 교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
-BG

그냥 일기를 쓰는 것도 좋은데
세계 3대 소설, ‘어린 왕자’ ‘노인과 바다’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완역본이 통째로 실려있어요.
게다가
성공한 세계 최고 창업경영자 6인의 경영철학과 노하우가 담긴 말
365개를 선정하여 매일매일 일기를 쓰면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는 불멸의 고사성어 365개도 함께 있어 같이 읽을 수 있어요.
맨 아래에는 분홍색 바탕에 4개의 체크박스가 있는데요.
버켓리스트를 적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문뜩 생각날 때 버켓리스트에 적어놓고
해마다 다시 보면서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점검해 보는 것도 재밌을 거 같아요.

매일 일기를 쓰면서 일기 쓰는 습관도 만들 수 있고
성공한 사람들의 경영철학이 담긴 문구도 보고
내가 꿈꾸는 버켓리스트도 적어볼 수 있어
그냥 다이어리가 아닌 나의 꿈을 이루게 해주는
마법책 같아요.
뿐만 아니라
4년간의 나의 역사를 한 권의 멋진 책으로
만들어 간다는 게 설레고 즐겁습니다.

내 역사는 내가 만든다.
새해는 퓨처미 다이어리 I&ME로 시작해 보세요.





#퓨처미다이어리IME #스타북스 #다이어리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