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하루, 그게 오늘이야 - 따분한 일상을 유쾌하게 바꿔줄 다이어리 북
레슬리 마샹 지음, 김지혜 옮김 / 미디어숲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따분한 일상을 유쾌하게 바꿔줄 다이어리 북
『반짝이는 하루, 그게 오늘이야(반양장)』

•레슬리 마샹 지음
•김지혜 옮김

이 일기에 여러분만의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솔직하게, 담담하게, 때로는 열정적으로, 힘들고 짜증 나고 답답한 마음 그대로 들려주세요.
묵묵히 들어 줄게요

매일매일 요동치는 나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도 맘대로 안되는데
글로 쓴다면 좀 나아질까?

매일 10분씩 100일 동안
작가가 안내해 주는 대로
온전한 나의 감정을 적어가다 보면
진짜 '나'를 찾을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작가는 무엇이든지 시작할 수 있다고 했다.

그렇다면 망설일 필요가 없다.

『반짝이는 하루, 그게 오늘이야』책을 살펴보자.
반짝이는 표지부터 소장 욕구 뿜뿜이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즐겁게 해주는
나만의 특별한 능력이 있나요?"

이 질문에 선뜻 대답할 수 없었다.
평소에 잘 생각해 보지 않던
나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해나가면서
나를 돌아보게 되었다.

"숨기고 싶은 나의 유별남,
까탈스러움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 질문은 아이들과 함께 나눠보았다.
각자의 이야기를 듣고 나니
이럴 때 예민해지고 기분 나빠하는구나라는 걸 알게 되었다.
그러면서 서로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고
조심할 수 있게 될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번져날 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고
나와 관계된 모든 이들을 포용할 수 있게 도와요.
당신이 하는 일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고
잘 해낼 수 있게 만들죠."

글을 쓰는 과정과 매일 힘이 되어주는 말들을 읽으면서
점점 자존감이 높아지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단순한 일기책이 아닌, 진정으로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마법과 같은 ‘다이어리 북’ 『반짝이는 하루, 그게 오늘이야』 책을 추천한다.







🏷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고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짝이는하루그게오늘이야
#레슬리마샹
#미디어숲
#다이어리
#신간안내
#자기계발
#아마존베스트셀러
#다이어리북
#자존감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