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365일 1
블란카 리핀스카 지음, 심연희 옮김 / 다산책방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핫했던 365dni, dni는 days의 폴란드어라고 해요.

죽을 고비를 넘기는 동안 환상처럼 자꾸 나타난 라우라 비엘(안나 마리아 시에클루츠카)가 실제로 존재할 것이라 믿은 마시모(미켈레 모로네).
정말로 우연한 기회에 마시모가 목격한 뒤로 라우라의 납치를 생각하게 됩니다. 라우라에게 365일간만 같이 있어주면 후엔 놓아주겠다고 합니다.
마피아의 가주인 마시모의 옆에서 위험한 상황에도 많이 빠지지만 결국 라우라는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프로포즈를 받게되고 임신이 되었음을 알게되는데 마시모를 노리는 세력으로부터 라우라가 위험에 빠지게되고 임신사실을 모르는 마시모는 이별을 통보하는데 라우라가 그 사실을 외치며 소설은 끝이 납니다.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영화가 매우 많이 반영했음을 알게되요. 원작을 많이 해치지 않았더라구요. 아무래도 원작이 세부적인 내용을 포함해 다 알려주고 있어 영화를 볼때 생략된 부분이 왜 그런지 이유를 알 수 있답니다.

검색중에 살펴보니 총 3부작의 소설이 출간되었고 뒤로 갈 수록 엄청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 같네요. 이번 소설 끝에도 후편이 출간 예정이라고 하니까 책과 영화 모두 보시고 뒷 내용이 궁금하니 나오면 또 같이 읽어봐요~


#365 #365일 #넷플릭스 #넷플릭스365일 #미켈레모로네 #넷플릭스365결말 #영화365일 #소설 #소설추천 #해외소설 #netflix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