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월 1,000만원 버는 온라인 셀러가 되기로 했다
영영이 지음 / 빈티지하우스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나는 월 1,000만원 버는 온라인 셀러가 되기로 했다

이 책은 평범한 아이 엄마가 월 1000만원을 버는 온라인 셀러가 되기 전 과정을 대공개하는 내용인데요. 3년 만에 순수익 월 1000만원을 달성하는 그녀의 이야기가 굉장히 재밌게 느껴지고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길러준 도서였습니다.


월 1000만원을 번다는 것은 하루 평균 약 33만원을 벌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루로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쪼갠다면, 그에 대한 파이는 점점 작아 보이기 바랍니다.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등급보다 실제 판매액 매출로 말을 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결국 하루 30만원이라는 것은 순수익은 아니지만 매출 1000만원을 만들 수 있는 최소 리밋입니다.


실제로 저 또한 육아를 해보다 보니 어린이집 등원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등원했을 때 일을 하는 것 만큼 큰 것도 없습니다.


저자는 이 시간을 잘 활용해서 스위카를 하는데 최대한 노력을 했고 진짜 본격적으로 온라인 셀러에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관심사에서 출발한 소싱 응 좀 더 정확하게 타겟이 가능하고 또한 그 시장에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바로 판매되는 아이템들을 선별하는 눈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저자는 실질적인 자신이 돈을 벌었던 노하우를 좀 더 원리적으로 설명하는 방법을 택했는데요. 이런 방법은 초보셀러들에게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월 순수익 1000만원 온라인 셀러가 목표라면 이 책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