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래의 일러스트 디자이너를 꿈꾸는 상큼걸입니다! ^^ 

이번이 일러스트 경연대회 두 번째 도전입니다.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색연필로 그려보았는데요. 

주제는 <체코 여행>입니다.  

 



 

<즐거운 색연필 스케치북>이라는 책을 보고 따라 그렸습니다. 

왼쪽이 제가 그린 그림이구요. 오른쪽이 책의 사진입니다. 

책 부록인 연습장에 그려보았어요. 그림그리는데 다섯 시간 넘게 걸린 것 같네요. 

어때요 비슷하나요? 12가지 색연필로 따라그리려다 보니까 힘들었어요. 

 



저는 일러스트 경연대회에 어떤 그림으로 도전해볼까 고민하다가  

체코 여행 풍경이 좋아서 이 그림을 봤을 때, 이거다! 싶었어요. 

시계도 멋지고 나무가 많고 지붕이 알록달록한 체코 풍경과  

코기가 체코의 대표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이 참 좋았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코기가 체코음식을 맛보고 있는 장면만 따로 찍어 보았어요. 

어때요? 코기가 혀를 낼름 거리며 샐러드와 흑맥주를 마시려 하는 그림을 보니 즐겁지요?^^ 

 일러스트 디자이너를 꿈꾸는 상큼걸의 두번 째 도전이었습니다. 꼭 1등으로 뽑아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