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3학년 새롭게 과학을 배우게 된다고 해서 살펴보기로 했어요.
탐깨비의 탄생은 과학은 그림으로 배우게 된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그림이 많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1단원 시작하는데 배워야할 내용을 요약해 놓았는데 배워야할 내용들이 궁금하게 합니다.
다음으로 배워야할 내용을 그림으로 표현했고  개념정의는 우측 상단에 박스로 되어 찾아보기 쉽고 정리하기 좋네요. 마지막 마무리 학습으로 문제를 풀어 정리하게 했고 위에 QR코드로 정답확인하거나 뒤에 정답해설지를 보고 지도하기에 좋네요. 
뒤에 붙임스티커가 있어 활동하면서 배울 수 있어 어렵거나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하도록 되어 있어 좋아요.
처음 과학을 접하는 친구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