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쎈 초등 수학 2-2 (2022년용)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1학기도 한달여 시간이 남았네요.

1학기에 개념쎈 수학을 처음으로 사용했는데요

수학을 어려워하는 아이가 개념이해도 쉽게 하고 어렵지않게 학습해서 2학기에도 개념쎈으로 준비했답니다.

 

개념쎈은

개념북과 워크북으로 반복학습을 할 수 있는데요

교과서 개념을 사전식으로 세분화하여 정리해서 이해가 쉽게 된다지요.

특히 2학년 2학기에는 곱셈구구를 배우는데

단순히 구구단을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원리를 이해하고 터득해나갈 수 있길 기대해보네요. ^^

 


 

세자리수는 저리가라~

이제 2학기부터는 네자리수를 배우네요.

개념 01에서는 천,

개념 02에서는 몇천,

정말 단계적으로 설명해주고 있어서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 좋더라구요.

교과서와 익힘책에 나오는 필수 문제로 개념을 확실히 다질 수 있고요~

학년이 올라갈 수록 수학을 어려워하는데

기초를 탄탄히 하면서

수학을 재미있게 해주는 초등수학문제집인 것 같아요.

새학기 문제집으로 개념쎈 선택하길 잘했다능~~


유형다잡기랍니다.

대표 유형과 유제 문제로 유형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어요.

울 딸램씨 잘 할 수 있다고 자신만만해하더니

실수를 했네요. ㅋㅋㅋ

정말 문제를 꼼꼼히 읽어야하는데 빨리 풀다 실수하는 것 같네요. 흑~

 

 



단원 마무리는 단원 전체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서술형 문제도 있답니다.

서술형 문제는 정말 싫어라하는데 아이가 풀이한 것을 볼 때면

많이 늘었구나 싶네요. ㅎㅎㅎ


 

두구두구... 이제 2단원 곱셈구구에 대해서 배워요!

2학기 수학에서 가장 중요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곱셈구구..

울 아이와 여름방학동안 개념쎈으로 2학기 수학 예습해보려하네요.

2학기도 자신감 뿜뿜해보려구요^^

쎈 시리즈 구매시 사은품으로 <수답쎈 노트>도 함께 받을 수 있답니다.

울 아이는 그림도 그리고

받아쓰기 연습도 하고 알차게 활용하네요.

온라인 서점과 일부 서점에서 구매 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