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2023년용)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23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벌써 5월,

1학기도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후훗~

2학기에는 매일 등교한다고 하는데 코로나 걱정없이 다니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2학기 수학문제집으로 준비한 우공비 수학!

카카오프렌즈 개릭터가 그려져있어 아이가 느므느므 좋아라하네요.


스스로 공부계획표와 수학개념 공부카드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알차게 계힉세워서 완북 도전하려구요.


2학년 1학기에는 세자리 수까지 배웠다면

2학기에는 네자리 수에 도전입니다.

일단 학습만화를 통해서 어떤 내용을 배우게 되는지 미리 엿볼 수 있어요.

일단 만화로 보고 또 보고~

책을 넘길 때마다 읽는 딸램이네요.


개념 잡는 비법, 실력 쌓는 비법, 문제 해결 비법, 단원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울 아이는 개념이 약한 편인데

개념 부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해서 좋더라구요~


울 딸램씨 우공비 수학문제집이 오자마자 풀겠다고

사진 찍기도 전에 풀어버렸다능~ ㅎㅎㅎ

자기 네자리수도 잘한다며 벌써부터 자신감 뿜뿜입니다. 데헷~

교재구성이 군더더기없이 깔끔하지 않나요?

특히 울 아이는 서술형 문제를 어려워하는데 문제를 어떻게 풀이하면 좋은지 알려주고 있어 좋더라구요.

이렇게 문제해결과정이 연습이 되면

서술형 문제도 척척 풀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우공비 초등수학문제집은 본교재와 시험비법책, 정답과 풀이가 있어요.

시험비법책은 시험 전 풀어보기로 했어요.

개념+확인 문제와 단원 평가문제로 시험대비하기 너무 좋으네요.

2학기 수학도 우공비로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열심히 풀어 완북하려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